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이수지 찐토리, ‘악동’ 린제이 로한 vs ‘조커’ 호아킨 피닉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이수지 찐토리, ‘악동’ 린제이 로한 vs ‘조커’ 호아킨 피닉스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11.2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미리보기 캡처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미리보기 캡처

오늘(11월 29일) <신비한TV 서프라이즈> 943회에서는 △ 복면 쓴 엘비스 프레슬리 △나는 미치지 않았습니다 △‘이수지의 찐토리’ 악동 린제이 로한 vs 조커 호아킨 피닉스 등이 방송된다.

◆ Extreme Surprise

▷ 복면가왕

1982년, 로큰롤의 제왕 엘비스 프레슬리가 복면을 쓴 채 노래를 부른다. 하지만 실제 엘비스 프레슬리는 5년 전에 이미 사망한 상태였는데! 복면을 쓴 남자의 정체는?

▷ 나는 미치지 않았습니다

1880년 미국, 신문 사설에 반박문을 쓰던 고아소녀! 그런데 얼마 후, 놀랍게도 그가 발견된 곳은 정신병원이었다!

◆ 찐토리

개그맨 이수지가 MC를 맡아 진행하는 '수지의 찐 스토리, 찐토리’. 

할리우드 최고의 못 말리는 악동 린제이 로한과 최고의 조커라 불리는 호아킨 피닉스! 정반대의 인생 그래프를 살아간 두 사람의 찐 스토리가 공개된다.

10대의 어린 나이에 할리우드에 데뷔한 린제이 로한은 영화 '프리키 프라이데이', '퀸카로 살아남는 법' 등을 통해 톱스타 반열에 올랐다. 하지만 약물 중독과 음주운전, 폭행, 등 각종 스캔들에 휘말려 할리우드 대표 문제아로 떠올랐다.

'조커'는 고담시의 광대 아서 플렉이 일련의 사건들로 인해 변해가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다. 잭 니콜슨과 히스 레저 등 전설적인 배우들이 연기했던 조커 역을 연기파 배우 호아킨 피닉스가 맡아 열연을 펼쳤다. 올해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배우 호아킨 피닉스는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 서프라이즈 PICK

사진 속에 숨어 있는 놀라운 이야기들이 있다! 뱀 테라피? 쓰레기로 악기를 만든 기적의 오케스트라! 아이언맨 수트를 입은 사람들!

◆ 언빌리버블 스토리

▷ 사장님 사장님, 나의 사장님 : 인성갑 사장님의 은밀한 비밀!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