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20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골목빵집 쿠리노키제빵, 마늘보쌈·단뽀뽀 오므라이스…메밀도깨비·킷사서울
[생방송투데이 맛집] 골목빵집 쿠리노키제빵, 마늘보쌈·단뽀뽀 오므라이스…메밀도깨비·킷사서울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12.01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12월 1일, 화요일) SBS ‘생방송 투데이’ 2709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골목빵집-겨울의 맛(쿠리노키제빵) △한 끗의 기적(강진토하젓) △소문의 맛집-청년신화 일식당(킷사서울) △맛의 승부사-마늘보쌈(메밀도깨비) 등이 방송된다.

◆ <골목빵집> 빵 위에 눈이 내린다? 겨울의 맛 편에서는 서울 마포구 빵집 ‘쿠리노키제빵’을 찾아간다.

▷ 쿠리노키제빵 : 서울 마포구 서교동(동교로12안길)에 있는 일본식 베이커리다.

- 메뉴 : 야키소바빵 등
- 영업시간 : 월~금요일 08:00-20:00, 토~일요일 10:00-20:00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 <한 끗의 기적> 강진에 나타난 신흥 밥도둑을 찾아라! 편에서는 전남 강진군 ‘강진토하젓’을 찾아가 맛의 비결을 알아본다.

▷ 강진토하젓 : 전남 강진군 칠량면 영복리(청자로)에 있는 젓갈 판매점이다.

◆ <소문의 맛집> 청년신화! 30대에 이룬 월 매출 8천만 원? 편에서는 서울 관악구 ‘킷사서울’을 소개한다.

▷ 킷사서울 : 서울 관악구 봉천동(남부순환로226길) 샤로수길에 있는 일식당이다. 대표메뉴 ‘단뽀뽀 오므라이스’는 볶음밥 위에 올려진 럭비공 모양의 달걀이 시선을 사로잡는다고 한다. 국내산 생등심으로 튀긴 돈가스를 식빵 사이에 감싼 ‘가츠산도’도 인기 메뉴.

- 메뉴 : 단뽀뽀 오므라이스, 부타동, 아부리동, 라후테, 쇼유사케동, 가츠산도 등
-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매일 15:00-17:00 휴식시간)

◆ <맛의 승부사>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삶았다! 35년 내공 마늘보쌈 편에서는 경기 고양시 ‘메밀도깨비’로 안내한다.

▷ 메밀도깨비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무궁화로)에 있는 우동 소바 맛집이다. 메밀소바는 채소를 베이스로 한 20여 가지 천연 재료로 손수 육수를 뽑아 건강한 맛을 자랑한다고. 강원도식 수제 메밀만두와 혀끝에서 살살 녹는 마늘보쌈 정식도 인기메뉴라고 한다.

- 오늘메뉴 : 마늘보쌈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