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0:50 (목)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포장 전문 대게찜(영포수산)·바지락칼국수(장수손칼국수)…가족외식 톱3
[생방송투데이 맛집] 포장 전문 대게찜(영포수산)·바지락칼국수(장수손칼국수)…가족외식 톱3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12.10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10일) SBS ‘생방송 투데이’ 2716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대박신화 어느 날-월매출 1억, 포장 전문 대게찜(영포수산) △가족외식 Top3(호남집, 화성옥갈비생갈비, 하늘축산) △고수뎐-바지락 칼국수&호박전(장수손칼국수) 등이 방송된다.

◆ <대박신화 어느 날> 월 매출 1억! 포장 전문 대게찜 편에서는 강릉 속초시 ‘영포수산’을 찾아가 그 비법을 알아본다.

▷ 영포수산 : 강원 속초시 중앙동(중앙로147번길) 속초관광수산시장 내에 있는 홍게, 대게 등 수산물을 포장 판매하는 가게다.

◆ <선택! 한국인의 메뉴> 가족외식을 위해 찾는 음식 Top3 편에서는 서울 성동구 ‘호남집’, 동대문구 ‘화성옥갈비생갈비’, 성동구 ‘마장동 하늘축산’을 찾아간다.

▷ 호남집 : 서울 성동구 마장동(살곶이길) 마장동우시장먹자골목에 있는 육류, 고기요리 맛집이다.

- 메뉴 : 한우, 살치살, 꽃치마살 등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 TV방송정보 : 생방송오늘저녁(239회), 생방송투데이(1295회, 소고기), 굿모닝대한민국(134회, 돼지꼬리찜), VJ특공대(549회, 돼지꼬리찜) 등에도 출연한 맛집이다.

▷ 화성옥갈비생갈비 :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전농로14길)에 있는 돼지고기구이 맛집이다.
- 메뉴 : 돼지갈비, 소갈비살, 대패삼겹살, 생갈비 등

▷ 하늘축산 : 서울 성동구 마장동(고산자로24길)에 있는 정육점이다.
- 영업시간 : 매일 09:00-21:00

◆ <고수뎐> 재료 본연의 맛으로 승부한다! 바지락 칼국수 & 호박전 편에서는 대구 동구 ‘장수손칼국수’를 소개한다.

▷ 장수손칼국수 : 대구 동구 지묘동(파계로)에 있는 칼국수, 만두 맛집이다.

- 오늘메뉴 : 바지락 칼국수 & 호박전
- 영업시간 : 10:00~21:00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