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1:00 (토)
 실시간뉴스
'윤세아 물염색 브랜드’ 씨드비, “카카오 GBGB 톡딜 2020 참여”
'윤세아 물염색 브랜드’ 씨드비, “카카오 GBGB 톡딜 2020 참여”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0.12.11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윤세아가 선택한 물염색 브랜드 씨드비가 오는 13일(일) 17시부터 16일(수) 24시까지 진행되는 ‘카카오 GBGB 톡딜 2020’에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

‘카카오 GBGB 톡딜 2020’은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대표 서비스인 톡딜(2인 공동구매)을 활용하여 진행된다. ‘GBGB 톡딜’은 판매자는 Good Bye, 구매자는 Good Buy의 의미로 합리적인 톡딜가로 씨드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씨드비는 ‘GBGB 톡딜’을 통해 윤세아가 모델로 있는 씨드비 물염색과 함께 지난 11월 코세페에서 인기를 끈 제품인 ‘달달 페이셜 스크럽(10개입)’을 기획 특가 4,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달달 페이셜 스크럽’은 아미노산과 히알루론산 세럼이 믹스된 쫀쫀한 제형이 피부에 밀착하여 각질제거와 수분보충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스크럽 제품이다. 듀얼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누에고치 추출물과 11가지 복합 아미노산이 증발되는 수분을 막아 스크럽 이후에도 건조함 없이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달달 스크럽의 주 재료는 100% 비정제 흑설탕이다. 일반 정제당보다 많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인도양 청정 화산섬 모리셔스에서 재배된 영양소가 살아있는 사탕수수당을 사용하여 청결 식품화 인증인 KOSHER 인증, 비정제 흑설탕 시험성적서를 취득 받았다.

씨드비 관계자는 “달달 스크럽은 지난 11월 코세페에서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잇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건조한 겨울철, 자극 없는 각질관리뿐만 아니라 맑고 투명한 피부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라며 “이번 카카오 GBGB 톡딜 2020 참여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을 만나 사랑받는 국민템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씨드비는 배우 윤세아를 모델로 한 TV CF를 온에어 중이다. 순수한 물에 허브 컬러 파우더를 섞어 사용하는 저자극 물염색 브랜드다. 씨드비 물염색 체험분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는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