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30 (금)
 실시간뉴스
Editor’s Real Testing! - 길고 풍성한 속눈썹 만들기
Editor’s Real Testing! - 길고 풍성한 속눈썹 만들기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1.06.16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시푸드 아이래시 컨디셔너
8㎖ 23만8천원

김희성 기자


사용후기
속눈썹은 긴 편인데 잦은 세안으로 자꾸 빠지고 있으며 숱도 그다지 많지 않아 아이라이너를 주로 사용한다. 래시푸드를 발랐더니 얇고 힘없이 축 처진 속눈썹이 고단백 영양을 공급받아 건강해진 기분이다. 촉촉하고 볼륨감이 느껴지며, 자연스러운 컬이 형성되어 만족한다. 일회용 속눈썹 및 연장술, 마스카라 등과 달리 자연적으로 풍성하고 건강한 속눈썹을 만들어 준다. 6개월은 사용해야 제대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아직 1개월도 채 사용하지 못한 점이 아쉽다.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근본적인 치료까지 기대할 만하다.

길이감 ★★★★☆
풍성함 ★★★★★
사용감 ★★★★★



엠디래쉬팩터
5.91㎖ 23만원

김미소 기자


사용후기
속눈썹이 가늘고 약해 마스카라를 할 때 여러 번 덧발라 볼륨감 있게 연출한다. 그렇다 보니 아이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우는 것도 쉽지 않고 매일 자극을 받기 때문에 눈가 피부가 많이 건조해진 상태.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속눈썹을 풍성하게 할 수 없을까 고민했는데 속눈썹 영양제를 테스트하게 되었다. 엠디래쉬팩터는 할리우드 스타들이 애용하는 제품으로 유명해 관심을 갖고 있었는데 3주 동안 발라 보니 정말 속눈썹 색이 진해져 풍성해 보이고 전보다 조금 길어진 것을 알 수 있었다. 브러시도 섬세해 눈에 자극이 적고 미국 FDA에서 안정성을 보장받은 제품이라 더욱 믿음이 간다.

길이감 ★★★★☆
풍성함 ★★★★★
사용감 ★★★★☆

 



에뛰드하우스 닥터래쉬앰플
6㎖ 2만원

이승미 기자


사용후기
속눈썹 길이는 긴 편에 속하나 숱이 듬성듬성 나 있어서 풍성한 숱을 가장 원했다. 더구나 아이 메이크업을 자주 함에 따라 속눈썹이 많이 빠지는 편이어서 풍성한 속눈썹과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하다고 평이 난 에뛰드하우스의 닥터래쉬앰플을 사용하게 되었다. 약 3주간 매일 저녁 바르고 잔 결과, 숱이 풍성해지고 색이 진해졌으며 클렌징할 때도 예전보다 속눈썹이 빠지는 양이 적어지는 결과를 얻었다. 특히 브러시가 90° 꺾여 있어 바르기 편하고, 속눈썹 사이사이로 앰플을 듬뿍 바를 수 있었다.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아 건강하고 풍성한 속눈썹을 원하는 이에게 적극 추천한다!

길이감 ★★★☆☆
풍성함 ★★★★☆
사용감 ★★★★☆




DHC 아이래쉬토닉
6.5㎖ 1만4천원

장연주 기자


사용후기
평소 속눈썹 길이는 그다지 짧은 편은 아니었지만 속눈썹 양이 적고 숱이 없어 고민이었는데, 앰플을 약 3주간 써본 결과 예전보다 풍성해진 속눈썹의 변화를 느낄 수 있었다. 다른 제품들에 비해 메이크업용 마스카라의 솔과 같이 나선형으로 이뤄져 있어 바르기도 쉽고 속눈썹 한올한올 꼼꼼하게 발리는 느낌이 들었다. 세수를 하거나 메이크업을 지울 때 속눈썹이 많이 빠지는 현상도 줄어들었으며,  튼튼해지고 굵어진 느낌이다. 또한 길이도 약간 길어진것 같다. 꾸준히 쓰면 가격 대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만한 제품이다.

길이감 ★★★☆☆
풍성함 ★★★★☆
사용감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