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5:20 (금)
 실시간뉴스
서머 뷰티 퀸이 되는 시간 - One Point Summer Make-Up
서머 뷰티 퀸이 되는 시간 - One Point Summer Make-Up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1.06.16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YE POINT MAKE-UP
Look
강렬한 태양에 빛나는 모래사장의 반짝임과 싱그러운 녹엽의 푸름을 눈에 담았다. 태양을 닮은 옐로컬러 펄 섀도 위에 그린&블루컬러의 아이라인을 눈초리 끝까지 길게 빼서 포인트를 준다.
How to
 base
  촉촉한 느낌의 베이스 제품으로 너무 두껍지 않게 마무리하여 강렬한 컬러 섀도로 인해 화장이 진해 보이는 것을 방지한다. 단, 잡티가 보이면 전체적으로 지저분한 느낌을 줄 수 있으니 잡티 커버는 확실히 한다.
 eye   step1 눈두덩 전체에 옐로 골드섀도를 펴 발라 색감을 입힌 후, 그 위에 화려한 펄감의 골드 글리터를 덧발라 반짝임을 준다. 디테일한 터치가 아니므로 브러시를 사용하기보다는 손가락으로 슥슥 문질러 표현하면 더 빠르고 선명한 컬러감을 표현할 수 있다.
step2 청록색 워터프루프 라이너로 점막과 쌍꺼풀 선을 따라 과감하고 선명하게 라인을 그려준다.
step3 먼저 그린 라인의 중간 부분 정도부터 선명한 블루 섀도를 덧입히는데 얇은 브러시를 이용해 끝은 날렵하게 빼 준다. 섀도로 선명한 색을 내기 위해 문지르기보단 찍는 듯한 느낌으로 시도하는 것이 좋다.
 lip   전체적인 느낌과 어울리게 과하지 않은 라이트 핑크컬러에 촉촉한 볼륨감으로 마무리한다.








1 파워포인트 아이펜슬 블루 눈 펜슬 타입 워터프루프 라이너로 부드럽게 그려지지만 적당히 매트해 그리기 힘든 점막 부분까지 꼼꼼하게 메워준다. 1.2g 2만2천원, 맥 2 하이 쉬머 립글로스 빛 반사가 뛰어나고 내추럴한 얼굴을 보다 아름답고 환하게 표현해 준다. 7ml 3만8천원, 바비브라운 3 골드마인 뛰어난 발색과 다양한 색감으로 자유로운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준다. 1.5g 2만2천원, 맥 4 글리터 바이 글리터 아이즈 눈부시게 반짝이는 펄감이 눈매를 더욱 화려하게 연출한다. 2만원, 셉





LIP POINT MAKE-UP
Look
2011 S/S 메이크업의 트렌드 컬러인 오렌지를 활용하여 상큼 발랄한 룩으로 연출한 원 포인트 립 메이크업. 두 가지 컬러를 이용하여 강약을 주며 그라데이션하면 여름에 어울리는 상큼한 메이크업으로 완성된다.
How to
 base
  커버력이 있는 파운데이션으로 얇게 커버한 후, 파우더 브러시를 이용해 솜털 하나하나를 살려 어린 피부로 만들어준다. 컬러가 없는 가루 파우더를 이용해 가볍게 터치해 주는 것도 좋다.
 eye  개성 있고 발랄한 느낌을 주는 것이 포인트다. 아이라이너나 섀도를 과감하게 생략하고 마스카라만 이용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컬링 기능이 좋은 마스카라로 위아래 속눈썹에 몇 가닥씩 뭉치듯 발라주고, 점막에도 살짝 묻히며 매우 뭉친 듯이 바른다.
 lip   step1 어느 한 부분이 포인트가 되는 메이크업은 포인트 부분을 먼저 해야 메이크업의 강약을 조절하기 쉽다. 비비드한 핫오렌지를 메인 컬러로 사용하면 활동적이면서도 확실한 포인트가 될 수 있지만 자칫 무거워 보일 수 있으므로 먼저 귤색에 가까운 옐로 립스틱을 립라인 위주로 가볍게 펴 발라 한층 발랄한 느낌으로 베이스해 주도록 한다.
step2 강렬한 컬러를 사용할 때 립라인을 살려 바르면 자칫 부담스럽고 나이 들어 보일 수 있다. 이때 물든 듯한 느낌으로 그라데이션을 줘 터치하면 좀 더 자연스럽고 어려 보일 수 있다. 비비드한 핫오렌지컬러로 입술 중앙 부위부터 브러시를 눌러 가며 발라준다.


1 루즈 아티스트 내추럴 자연스럽고 투명하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 주면서 보습력까지 강화된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풍부한 컬러가 오랫동안 지속된다. 3.5g 3만2천원, 메이크업포에버 2 HD 파우더 구상형의 빛 반사 입자가 시각적인 커버력을 상승시키며, 아기 피부처럼 부드럽고 촉촉해 보이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10g 4만7천원, 메이크업포에버 3 HD 파운데이션 HD 고화질에서도 자연스럽게 높은 커버리지를 줄 수 있는 피부로 완성되며 매끈한 광택 효과를 낸다. 30ml 5만3천원, 메이크업포에버 4 노 스머지 마스카라 볼륨감 조절이 가능하여 자연스러운 룩부터 드라마틱한 룩까지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다. 7ml 3만5천원, 바비브라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