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10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연말 선물 대란 마카롱…경성한우불고기·홍명숙 황해닭강정 등 소개
[생방송투데이 맛집] 연말 선물 대란 마카롱…경성한우불고기·홍명숙 황해닭강정 등 소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12.22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22일) SBS ‘생방송 투데이’ 2724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골목빵집-연말 선물 대란 마카롱(마카롱연구소) △한 끗의 기적-시장 떡집 반란(정애맛담) △소문의 맛집-송도 3색 판요리(경성한우불고기) △맛의 승부사-매운 닭강정(홍명숙 황해닭강정) 등이 방송된다.

◆ <골목빵집> 연말 선물 대란! 겨울동화를 품은 마카롱 편에서는 경기 화성시 ‘마카롱연구소’를 소개한다.

▷ 마카롱연구소 : 경기 화성시 반송동(동탄공원로3길)에 있는 베이커리다.

- 메뉴 : 마카롱, 조개롱
- 영업시간 : 목~일요일 12:00-19:00

◆ <한 끗의 기적> 월 매출 50만원에서 3천! 시장 떡집의 반란 편에서는 서울 동작구 ‘정애맛담’을 찾아간다. 

▷ 정애맛담 : 서울 동작구 사당동(동작대로29나길)에 있는 떡, 한과 전문점이다.

◆ <소문의 맛집> 가성비 甲! 송도에 뜬 3색 판요리? 편에서는 인천 연수구 ‘경성한우불고기’를 찾아가 맛의 비결을 알아본다.

▷ 경성한우불고기 (송도컨벤시아본점) : 인천 연수구 송도동(센트럴로)에 있는 한우불고기 전문점이다.

- 메뉴 : 소 육수불고기, 소 생불고기, 한우 육회, 오징어 돼지불고기 등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 <맛의 승부사> 3代가 지켜온 맛! 전국을 사로잡은 매운 닭강정 편에서는 인천 남동구 ‘홍명숙 황해닭강정’을 소개한다.

▷ 홍명숙 황해닭강정 : 인천 남동구 간석동(백범로) 간석자유시장 내에 있는 닭요리 전문점이다. 닭강정, 순살닭강정, 닭강정/후라이드를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등 세가지 맛으로 골라먹는 재미도 있다.

- 메뉴 : 닭강정, 순살닭강정, 후라이드 등
- 영업시간 : 매일 09:00-22:00 (신선한 식자재와 닭이 다 팔릴 때까지)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