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0:30 (목)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랍스터피자·강릉꼬막피자(샌마르)·맛캉스(고스락)…대부도 랜선여행
[생방송투데이 맛집] 랍스터피자·강릉꼬막피자(샌마르)·맛캉스(고스락)…대부도 랜선여행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12.23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23일) SBS ‘생방송 투데이’ 2725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여행본능 섬, 안산 대부도-황제해물바다칼국수(16호원조할머니칼국수) △오천만의 메뉴-랍스터피자(더랜치브루잉, 강릉꼬막피자(샌마르) △리얼 맛집-윈터 맛캉스(고스락) 등이 방송된다.

◆ <겨울철 따뜻하게 돈 아끼는 꿀팁 넷>에서는 ‘추위 막고! 돈도 벌고!’ 편을 통해 <포엘단열필름>에 대해 알아본다.

◆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겨울비경 랜선여행 경기 안산시 ‘대부도’ 편이 소개된다.

▷ 대부도(大阜島)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동에 딸린, 섬이 아닌 섬이다. 

대부도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수도권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경기도의 하와이’라 불릴 만큼 수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낙조와 바다낚시, 갯벌체험, 먹을거리, 해솔길 등 산과 바다의 낭만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 주변에는 유인도인 선감도, 탄도, 불도가 대부도로 연륙되어 대부도처럼 육지가 되었다.

▷ 독도바다좌대낚시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642-171
- 로브스터 낚시

▷ 전곡항요트 :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전곡항로 5 전곡항마리나클럽하우스
- 요트체험

▷ 16호원조할머니칼국수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대선로)에 있는 칼국수, 만두 맛집이다.

- 메뉴 : 황제해물바다칼국수, 해물파전, 바지락칼국수, 백합칼국수, 해물칼국수 등 
- 영업시간 : 매일 08:00-20:40. 화요일 휴무 공휴일 제외(명절, 공휴일 영업)

◆ <오천만의 메뉴> 살아있는 부드러움! 랍스터 각 피자 편에서는 서울 중구 ‘더랜치브루잉’과  강원 강릉시 ‘샌마르’를 찾아간다.

▷ 더랜치브루잉 : 서울 중구 을지로3가(을지로12길)에 있는 호프집이다.

- 영업시간 : 평일 17:00-24:00, 토요일 15:00-24:00, 일요일 14:00-23:00, 공휴일 17:00-23:59
- 2TV생생정보(1044회, 랍스터피자)에서 소개된 바 있다. 

▷ 샌마르 : 강원 강릉시 임당동(임영로140번길)에 있는 피자집이다. 6가지 시그니쳐 피자, 일반피자 4종, 등 총 10가지 피자 메뉴를 판매한다고 한다.

- 마르더베스트, 샌마리안, 강릉꼬막피자, 살라피뇨, 감자베이컨 등
- 영업시간 : 매일 14:00-23:00. 화요일 휴무 

◆ <리얼 맛집> 2色 바다뷰! 여행 대신 윈터 맛캉스 식당 편에서는 부산 기장군 ‘고스락’으로 안내한다.

▷ 고스락 : 부산 기장군 장안읍 월내리(해맞이로)에 있는, 임랑 해수욕장 전경을 즐길 수 있는 다국적 한식&양식 레스토랑이다. 한식으로는 우럭매운탕, 참숯가마에서 훈연한 유황오리훈제와 국내산 A++ 꽃등심, 자연산 모둠회 등이 준비돼 있다고 한다.

- 메뉴 : 뚝배기 김치찜+식사, 철마 떡갈비+식사, 등심 돈까스+식사, 
-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명절 당일·전일 휴무
- VJ특공대(636회, 우럭찜)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