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0 (금)
 실시간뉴스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보령의 송곳니’ 맹수견 장군이 크리스마스 악몽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보령의 송곳니’ 맹수견 장군이 크리스마스 악몽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12.25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군이의 크리스마스 악몽 /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장군이의 크리스마스 악몽 /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오늘(12월 25일, 금요일) 밤 EBS1TV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제144화는 ‘장군이의 크리스마스 악몽’ 편이 방송된다.

MERRY CHRISTMAS!(메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에도 어김없이 주인공을 찾아 나선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세나개) 제작진. 세나개 어언 6년 차. 아니 곧 7년 차를 바라보며 전국팔도 문제견이란 문제견은 다 만나 본 제작진이건만 험악한 장군이의 모습에 모두가 숨기 바빴다는데!

어릴 적, 매력적인 쌍꺼풀과 북극곰 같은 매력으로 마을의 인기스타였지만, 현재는 ‘보령의 송곳니’라는 무시무시한 별명을 갖게 된 장군이! 부부가 운영하는 철공소에 드나드는 외부인만 보면 땅이 꺼져라 짖어대기 바쁘다. 한 마리의 맹수, 장군이의 크리스마스 악몽을 멈출 우리의 희망, 설채현 ‘산타’ 등장! 과연, 장군이에게 크리스마스의 기적이 찾아올 수 있을까?

장군이의 크리스마스 악몽 /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장군이의 크리스마스 악몽 /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 크리스마스에 나타난 맹수 한 마리?

이웃집과 원수 되기 일보 직전인 장군이네의 악몽 같은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에도 세나개와 함께! 오늘도 주인공을 찾아 나선 세나개 제작진. 반갑게 맞이하나 싶더니 다짜고짜 속사포 경고(?)를 먼저 쏟아내는 보호자!? 

전국팔도 문제견이라는 문제견은 다 만나본 제작진이기에 호기롭게 집에 들어갔건만 날카로운 송곳니를 드러내며 험악하게 짖어대는 장군이(진도+풍산 믹스, 수컷, 20개월)의 포스에 밀려 숨기 바쁜 VJ들과 무섭지 않은 척했지만, 몸은 이미 뒷걸음질 치는 중인 피디. 이게, 대체 무슨 일이람?

통제불가! 보호자들에겐 한없는 순둥이지만 철공소에 드나드는 외부인에겐 한 마리 맹수와도 같이 날카로운 송곳니를 드러내며 짖고 달려드는 장군이! 2층엔 집이, 1층엔 철공소를 운영하고 있기에, 장군이는 매일 외부인을 자주 마주칠 수밖에 없는데. 

이에 장군이를 대하는 손님들 반응 또한 각양각색! 무서워서 뒷걸음질 치는 ‘쫄보형’부터 철공소에 들어오지도 않고 장군이를 피해 배달할 물건만 쏙 놓고 가는 ‘36계 줄행랑형’, 마지막으로 ‘보령의 송곳니’ 장군이에게 맞서 강력하게 대응하는 이 구역의 또 다른 최강자 ‘맞짱형’ 옆집 아주머니까지. 장군이 때문에 이웃과도 원수 되기 직전인 부부의 고민은 날로 깊어만 간다.

장군이의 크리스마스 악몽 /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장군이의 크리스마스 악몽 /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 장군이네의 크리스마스 기적을 위한 설 산타 등장!

반전 가득한 솔루션을 들고 왔개. 악몽 같은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특급 지저스(?), 설채현 산타 등장! 장군이네의 크리스마스 기적을 위해 개 전문가(?) 설채현 수레이너가 찾아왔다. 역시나 설 수레이너 등장에 무섭게 짖어대는 장군이와 마냥 반가운 부부의 희.비.교.차! 설쌤 찐 팬인 여자 보호자를 위해, 장군이의 해결책을 더욱 열심히 찾았다는 후문~! 그런 와중에, 설쌤은 테스트를 강행하는데. 제작진 모두 꽁꽁 숨을 수밖에 없었던 테스트의 내용은!? 설쌤의 반전 가득한 솔루션, 과연 그 결과는?

가족 빼곤 다 싫어! 보령의 최강 송곳니, 장군이. 무턱대고 짖는다고 생각했던 장군이의 험악한 행동을 역지사지로 이해해보는 시간을 갖는 건 물론 반려견의 다양한 행동 분석을 통해 반려견의 기분을 파악하는 방법과 장군이를 위한 New 러브 하우스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大방출하는 설 산타! 이게 끝이 아니다!? 손님들이 총출동한 특급 솔루션까지!! 장군이의, 장군이에 의한, 장군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반전 가득, 사랑이 넘치는(?) 설 산타의 솔루션 현장! 

장군이에게 찾아온 크리스마스의 기적이 궁금하다면 12월 25일 금요일 밤 오후 10시 45분 EBS1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장군이의 크리스마스 악몽’을 만나보자.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세나개) 시즌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