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40 (금)
 실시간뉴스
[생활의달인] 강서구 식빵 달인(르뺑블랑), 골프레슨 달인, 지리산 알까기 달인 소개
[생활의달인] 강서구 식빵 달인(르뺑블랑), 골프레슨 달인, 지리산 알까기 달인 소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1.04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레슨 달인 / SBS ‘생활의달인’
골프 레슨 달인 / SBS ‘생활의달인’

오늘(1월 4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779회에서는 △강서구 식빵 달인(<르뺑블랑> 김효진), 그리고 △골프 레슨 달인(문정욱) △지리산 알까기 달인(이창호) 등이 소개된다.

◆ 골프 레슨 달인 : 문정욱 (남, 57세, 경력 25년)

골프계의 한 획을 그을 달인이 등장했다. 시니어 투어 프로 활동으로 발견한 달인만의 골프 티칭 노하우! 골프를 칠 때 꼭 집중해야 하는 포인트가 있다는 달인. 현재 초등학생부터 중학생 대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맞는 티칭을 한다는데. 달인의 능력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쭈그리고 앉은 자태에서 점점 일어나면서 골프를 치는 것은 물론 쌀알을 맞추기까지? 골프공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할 수 있는 신의 손! 달인만의 특별한 레슨은 골프 초보자들까지 자세를 교정하게 만든다. 그야말로 맞춤형 골프 레슨! 원하는 대로 구사 가능한 달인의 놀라운 골프 기술을 공개한다.

골프 레슨 달인 문정욱 달인의 골프 레슨 기술은 경기도 광주시 이배재로 <제이원골프연습장>, 하남시 위례대로 <다옴골프피팅> 등의 장소협조를 받아 진행됐다.

강서구 식빵 달인 / SBS ‘생활의달인’
강서구 식빵 달인 / SBS ‘생활의달인’

◆ 강서구 식빵 달인 : 김효진 (여, 50세, 경력 20년)

강서구의 작은 빵집. 문을 열기 전부터 손님들이 줄지어 기다린다는 이곳의 메인은 바로 식빵. 보기엔 평범해 보이지만 그 안에 담긴 내공은 결코 만만치 않다는데.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레시피는 가족에게조차 절대 비밀. 무려 7가지의 재료들이 들어간 곡물식빵을 만들기 위해 달인의 하루는 누구보다 일찍 시작한다는데. 한 번도 맛을 보지 못한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마성의 식빵! 식빵계의 지각변동을 일으킨 달인의 비법을 전격 공개한다.

강서구 식빵 달인 김효진 달인이 운영하는 <르뺑블랑>은 서울 강서구 내발산동(강서로)에 있다.

지리산 알까기 달인 / SBS ‘생활의달인’
지리산 알까기 달인 / SBS ‘생활의달인’

◆ 지리산 알까기 달인 : 이창호 (남, 63세, 경력 56년)

지리산 깊은 곳 알까기 은둔 고수라는 오늘의 주인공. 오랜 내공이 돋보이는 이창호 (男/63세/경력 56년) 달인! 지리산에 혼자 살면서 놀러 오는 손님들과 알까기를 겨룬다는 달인. 일반인 전국 대회 준우승까지 거머쥘 만큼 훌륭한 알까기를 선보인다. 손가락을 튕기기만 했다 하면 타격률 백 퍼센트! 산속에서 수련하는 독특하고 재미난 달인의 이야기는 물론, 알까기의 기본인 자세부터 돌 모양에 숨겨진 비밀까지! 달인만의 오랜 알까기 노하우 전격 공개! 56년 내공의 알까기 공식을 '생활의 달인'에서 만날 수 있다.

수십년간 한 분야에 종사하며 부단한 열정과 노력으로 달인의 경지에 이르게 된 사람들을 찾아 소개하는 SBS ‘생활의 달인’은 오늘(4일) 밤 8시 55분에 방영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SBS ‘생활의달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