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00 (금)
 실시간뉴스
SSG닷컴, '엘카코리아'와 손잡고 단독 뷰티 프로모션 진행
SSG닷컴, '엘카코리아'와 손잡고 단독 뷰티 프로모션 진행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1.07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百-SSG닷컴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에스티 로더·맥 등 뷰티 상품 40억원 물량 선봬
[SSG닷컴 제공]
[SSG닷컴 제공]

SSG닷컴은 8일부터 24일까지 글로벌 화장품 기업 '엘카코리아'와 손잡고 단독 뷰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엘카코리아는 에스티로더, 바비 브라운, 맥 등 유명 뷰티 브랜드를 보유한 글로벌 화장품 회사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와 엘카코리아가 협업으로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로, 총 40억원 상당의 뷰티 물량을 선보인다. 

또 8일부터 17일까지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럭셔리 코스메틱 대전'을 열고 에스티로더, 바비 브라운, 맥, 조 말론 런던 등 13개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SSG닷컴은 온라인 단독 상품으로 '에스티 로더 마이크로에센스 400㎖ 세트',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아이 리페어 크림'(1+1), '조 말론 런던 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 30㎖' 한정판 등을 선보인다.

아울러 18일부터 24일까지는 SSG닷컴 온라인 단독 행사 '원데이 빅 이벤트'를 열고 총 9개 브랜드 상품을 라이브커머스 방송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은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 △라 메르 크렘 드 라 메르 60㎖ △바비 브라운 인텐시드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 세트 등이다. 18일 오후 8시 라이브커머스 '쓱 라이브'에서는 올해 출시한 '맥' 메이크업 신상품을 온라인 단독으로 선보인다.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은 "신세계의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통해 엘카코리아와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인 만큼 고객이 선호하는 차별화 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