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05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소불고기 명이나물 피자(OBPC)·산더미짬뽕&오징어&해물짬뽕…만개호떡
[생방송투데이 맛집] 소불고기 명이나물 피자(OBPC)·산더미짬뽕&오징어&해물짬뽕…만개호떡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1.12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12일) SBS ‘생방송 투데이’ 2737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골목빵집-밥상 같은 피자(OBPC) △소문의 맛집-산더미짬뽕&해물짬뽕(사거리 짬뽕집) △맛의 승부사겨울철 이색호떡(만개호떡) 등이 방송된다.

◆ <한 끗의 기적 > 2021년 신흥 괴짜의 정체를 밝혀라! 편에서는 경북 성주군 ‘실용아이디어제작소’로 안내한다. 

▷ 실용아이디어제작소 : 경북 성주군 초전면 칠선리(주천로)에 있는, 실용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한 제품을 만드는 곳이다. 전원 생활 등에서 필요한 기구나 장치 등을 개발하고, 시제품 제작과 상품 등을 생산하여 출시, 판매하는 제조업체라고 한다.

◆ <골목빵집> 전무후무! 밥상 같은 피자의 비밀 편에서는 서울 마포구 ‘OBPC’를 찾아간다.

▷ OBPC : 서울 마포구 동교동(양화로23길)에 있는 피자집이다.

- 메뉴 : 소불고기 명이나물 피자, 크림새우 피자, 차돌박이 베이컨 피자, 단호박 고구마 피자 등 
- 영업시간 : 매일 12:00-21:00

◆ <소문의 맛집> 한파에 도전! 화끈한 DNA 짬뽕 열전 편에서는 서울 도봉구 ‘사거리 짬뽕집’을 소개한다.

▷ 사거리 짬뽕집 : 서울 도봉구 방학동(방학로)에 있는, 맛있는 짬뽕을 즐길 수 있는 중식당이다.

- 메뉴 : 산더미짬뽕, 오징어짬뽕, 해물짬뽕, 매운짬뽕 등
- 영업시간 : 평일 09:00-21:00(해물 소진시 마감). 매주 월요일 휴무
- 2TV생생정보(408회, 산더미짬뽕), 맛있는녀석들(11회, 짬뽕), 생생정보통(822회, 오징어한마리짬뽕) 등에서도 소개된 맛집이다.

◆ <맛의 승부사> 하루 1500장! 겨울철 골목대장, 이색호떡 편에서는 서울 성북구 ‘만개호떡’을 찾아가 맛의 비결을 알아본다.

▷ 만개호떡 : 서울 성북구 보문동2가(지봉로)에 있는, 호떡반죽과 속재료까지 직접 만들어 판매하는 수제 찹쌀호떡 전문점이다.

- 메뉴 : 꿀호떡, 김치치즈호떡, 단팥호떡 등 
- 영업시간 : 매일 11:50-23:00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