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25 (금)
 실시간뉴스
개방형 농장에서 무농약으로 키위 재배하는 성지농장(공룡나라참다래)
개방형 농장에서 무농약으로 키위 재배하는 성지농장(공룡나라참다래)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1.01.15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위 영양소와 천연 단백질 분해효소 액티니딘이 포함된 장류 제조특허 준비중

 

경남 고성에 소재한 성지키위농장(공룡나라참다래)은 산지 3000평, 평지 4000평에 달하는 개방형 키위 농장이다.

성지농장 공룡나라 참다래는 풍부한 일조량으로 당도가 높다.

무농약 재배로 키위를 생산하고 자연농법으로 첨단시설과 천연재료를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다.

성지농장은 국내 최초로 키위를 사용한 장류생산에 관한 특허를 준비중에 있다.

키위에는 약 2~3g의 식이섬유가 들어있는데, 식이섬유는 장에서 다양한 역할을 한다.

대표적으로는 위장에서 음식이 너무 빨리 장으로 내려가지 않도록 속도를 조절하고, 소장에서는 영양소를 흡수하도록 도와주며, 대장의 경우 수분을 흡수, 팽창함으로써 배변을 용이하게 돕는다.

키위의 또 다른 장점은 오렌지나 레몬보다 훨씬 더 많은 양의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는 진정한 비타민C의 보고라는 점이다.

비타민C는 여러 가지 과일과 채소 종류에서 발견되지만, 키위는 모든 과일과 채소를 통틀어 가장 높은 수준의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C는 면역력을 강화하고 피로감을 줄여주며 철분의 흡수를 촉진하는데, 골드키위 하나면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C를 모두 섭취할 수 있어 자주 피로하거나 지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참다래는 후숙과일로 수확직후에는 딱딱하지만 약 10일 정도 후숙시켜 말랑말랑할때 먹으면 더욱 맛있다.

성지농장 다래는 크기별 10kg 단위로 판매한다.

구입처: [경남고성군청홈페이지> 공룡나라쇼핑몰> 과일류> 참다래> 공룡나라참다래농장]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성지농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