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석유왕’ 록펠러의 두 얼굴, ‘유령 화가’ 찰스 모린 등 소개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석유왕’ 록펠러의 두 얼굴, ‘유령 화가’ 찰스 모린 등 소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1.1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미리보기 캡처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미리보기 캡처

오늘(1월 17일, 일요일) <신비한TV 서프라이즈> 950회에서는 △프랑스 약혼녀 실종사건 △유령 화가 찰스 모린 △‘이수지의 찐토리’ 석유왕 록펠러의 두 얼굴 등이 방송된다.

◆ Extreme Surprise

▷ 사라진 약혼녀

1876년 프랑스, 어느 날 갑자기 한 변호사의 약혼녀가 사라진다. 이후 그는 약혼녀의 모습을 다시 볼 수 없었는데! 프랑스를 발칵 뒤집어 놓았던 실종사건의 끔찍한 전말은?

▷ 유령 화가

1921년 한 화가의 그림이 전시회에 걸린다. 그의 이름은 찰스 모린으로, 영국 아마추어 미술 전시회에 1위를 하는 등 꽤 출중한 실력을 가진 인물이었는데…. 뜻밖에도 그는 이미 사망한 화가였다!

◆ 찐토리

개그맨 이수지가 MC를 맡아 진행하는 '수지의 찐 스토리, 찐토리’. 

20세기 최고의 발명왕 에디슨과 록펠러 재단을 만든 석유왕 록펠러. 위인전에는 없는, 위인의 두 얼굴, 그 사연이 공개된다.

◆ 서프라이즈 PICK

사진 속에 숨어 있는 놀라운 이야기들이 있다! 영국의 수렵보좌관! 인큐베이터에 아기들이 전시된 까닭! 2015년 영국에 실제로 나타난 스타워즈의 스톰트루퍼!

◆ 언빌리버블 스토리

▷ 어느 막장 가족 이야기

결혼과 이혼을 밥 먹듯 하는 어느 가족의 기막힌 막장 스토리가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 소개된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