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6:30 (수)
 실시간뉴스
제2기 통영시 청년정책홍보단 모집
제2기 통영시 청년정책홍보단 모집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1.01.18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시는 청년정책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청년들이 정책을 알고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자「제2기 통영시 청년정책홍보단」을 지난 1월 8일부터 2월 5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제2기 통영시 청년정책홍보단」으로 위촉되면 통영시 청년정책 홍보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 개인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매체에 링크하여 올리거나 각종 청년정책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기준 만 18세 이상 만 39세 이하 청년으로, 청년정책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고 홍보활동에 적극 참여 가능한 △통영시에 주민등록을 둔 청년 △통영시 소재 사업장 또는 대학에 다니는 청년 △통영시 소재 청년단체 등에서 활동하는 청년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통영시 청년정책홍보단으로 위촉되면 2021년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활동기간 중에는 소정의 활동지원 원고료를 지급하며 활동 완료시에는 ‘활동수료증’을 수여할 계획이다.

통영시 청년정책홍보단으로 활동하고자 하는 청년은 통영시청 홈페이지(www.tongyeong.go.kr) 및 통영시 청년세움 홈페이지(www.tyseum.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통영시청 제2청사 일자리정책과를 방문하거나 이메일(joongsmile@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