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생활의달인] 생존 달인 최태건씨, 총 검수 달인 이진규씨, 소개
[생활의달인] 생존 달인 최태건씨, 총 검수 달인 이진규씨, 소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1.18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검수 달인 : 이진규 / SBS ‘생활의달인’
총 검수 달인 : 이진규 / SBS ‘생활의달인’

오늘(1월 18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781회에서는 △총 검수 달인(이진규) △생존 달인(최태건) 등이 소개된다.

◆ 총 검수 달인 : 이진규 (남, 51세, 경력 20년)

다양해진 전쟁 상황에 맞게 점점 진화하는 총기들! 부산에 단 하나밖에 없는 우리나라 총 공장에서 25년 동안 총기 검수를 맡은 오늘의 달인. 이렇게 달인의 검수를 통한 총기들은 실제 국방부 소속 군인들에게 보급된다는데. 우리의 달인은 총기 보급 중 가장 중요한 마지막 단계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소리만을 가지고 기본적인 불량품 검수는 물론 총의 운영 능력과 사격 능력 그리고 전술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술까지 책임진다. 위험천만한 총들과 함께하게 된 달인의 숨겨진 이야기와 달인 안에 새겨진 사명감, 오늘 생활의 달인에서 만나보자.

총 검수 달인 이진규 달인은 부산 기장군 철마면 송정리 <S&T모티브>에 근무한다.

생존 달인 : 최태건 / SBS ‘생활의달인’
생존 달인 : 최태건 / SBS ‘생활의달인’

◆ 생존 달인 : 최태건 (남, 41세, 1공수특전여단)

2020년 화제의 중심이었던 생존 달인들! 2021년, 새로운 생존의 달인을 찾기 위한 여정이 시작된다. 역대 생존의 달인을 뛰어넘는 새 얼굴의 등장은 물론,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극한의 생존 상황들까지! 강인한 정신력과 생존력으로 찾아온 2021 생존의 달인이 공개된다.

생존 달인 최태건 달인 관련 촬영은 경기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에 위치한 <달인캠핑장>의 협조로 진행됐다.

수십년간 한 분야에 종사하며 부단한 열정과 노력으로 달인의 경지에 이르게 된 사람들을 찾아 소개하는 SBS ‘생활의 달인’은 오늘(11일) 밤 8시 55분에 방영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SBS ‘생활의달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