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3:25 (금)
 실시간뉴스
클레보스,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 ‘헤어 부스터’ 판매 시작
클레보스,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 ‘헤어 부스터’ 판매 시작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1.19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레보스가 2021년 1월부터 포트바스 브랜드의 헤어 부스터 제품을 공동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클레보스 브랜드사의 모회사인 ㈜큐리오시스가 직접 연구 및 개발한 마이크로 니들제품으로 헤어 앰플과 함께 사용함에 따라 탈모 관리에 도움을 주고자 출시했다. 

헤어 부스터 출시 후 기존 판매업체를 통해 2020년부터 판매되기 시작했고 클레보스는 2021년 1월부터 공동 판매권을 획득해 판매를 개시하게 됐다.

니들은 외부 충격에 부러지거나 부서지지 않는 PEI(울템소재, 미국 FDA에 친환경소재로 승인 및 미국약전협회 USP에서 Class VI로 인증된 생적합성 물질)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앰플은 식약처에서 인증한 탈모증상의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 3종(살리실산, 덱스판테놀, 엘-멘톨)을 함유해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승인을 받은 제품이다. 

특히 니들의 경우 큐리오시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통증은 최소화하는 동시에 두피에 흡수는 최대화할 수 있는 구조로 개발되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사용방법으로는 앰플과 니들을 연결한 다음 두피에 톡톡 두드리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클레보스 관계자는 “많은 현대인들이 탈모로 고민하고 있는 만큼 두피 고민과 탈모 관련 걱정들을 덜어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헤어 앰플과 니들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두피를 관리할 수 있도록 나온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클레보스의 헤어부스터는 현재 클레보스 공식홈과 스마트스토어 그리고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론칭 기념으로 쿠폰은 물론 2세트 이상 구매 시 천연샴푸가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