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30 (목)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무쇠 꼬마솥밥(온가솥밥)·갓성비 돈가스(은식당)·고급요리 버거(버바나)
[생방송투데이 맛집] 무쇠 꼬마솥밥(온가솥밥)·갓성비 돈가스(은식당)·고급요리 버거(버바나)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1.19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19일) SBS ‘생방송 투데이’ 2743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골목빵집-클래식 버거(버바나) △한 끗의 기적-연매출 4억! 흥부자(오빠네 견과류) △소문의 맛집-갓성비 돈가스(은식당) △맛의 승부사-겨울제철 무쇠 꼬막솥밥(온가솥밥) 등이 방송된다.

◆ <골목빵집> 제대로 대접받는 기분! 고급요리 같은 버거 편에서는 서울 마포구 ‘버바나’로 안내한다.

▷ 버바나 : 서울 마포구 동교동(월드컵북로6길)에 있는 햄버거 전문점이다. 매일 직접 만드는 신선한 버거번, 패티, 소스 등을 사용하여 수제 버거가 아닌 레스토랑 요리를 먹는 감동을 선사한다고 소개한다.

- 메뉴 : 버바나 클래식 버거, 버바나 시그니처 버거 등 
- 영업시간 : 평일 11:30-21:00, 주말 12:00-21:00. 월요일 휴무

◆ <한 끗의 기적 > 어깨춤으로 연 매출 4억! 시장 흥부자의 정체는? 편에서는 경기 부천시 오빠네 견과류‘를 소개한다.

▷ 오빠네 견과류 : 경기 부천시 심곡본동(자유로)에 있는 식료품점이다.

◆ <소문의 맛집> 인천 사람들만 안다는 갓성비 돈가스의 정체? 편에서는 인천 서구 ‘은식당’을 찾아간다.

▷ 은식당 : 인천 서구 검암동(검암로10번길)에 있는 돈가스 전문점이다.

- 메뉴 : 제주 핑크 돈가스 도시락, 안심치킨까스, 배찢 모둠까스, 돼지 흑돼지 돈까스 등
- 영업시간 : 매일 11:30-21:00 (브레이크타임 매일 15:00-17:00) 매주 일요일 휴무

◆ <맛의 승부사> 집에서 즐기는 미식 투어! 겨울제철 꼬막솥밥 편에서는 서울 강북구 ‘온가솥밥’으로 맛투어를 떠난다.

▷ 온가솥밥 : 서울 강북구 미아동(삼양로37길)에 있는 한식당이다.

- 메뉴 : 온가일품 무쇠솥밥 한상, 온가 직화 고기 한상 등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