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15 (금)
 실시간뉴스
롯데홈쇼핑서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23일 오전 방송 진행
롯데홈쇼핑서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23일 오전 방송 진행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1.2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이 오는 1월 23일(토) 오전 10시 25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방송을 진행한다.

약 1시간 가량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이다희의 빨간박스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는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를 결심한 고객들을 위해 8주분과 16주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불필요한 포장을 줄여 한결 간결해진 리뉴얼된 패키지로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10% 즉시 할인 혜택과 특히 16주분의 경우 일시불 할인 18,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해당 제품은 홈쇼핑 방송 시간까지 롯데홈쇼핑몰을 통한 미리 구매 및 바로 구매도 가능하다.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은 핵심 원료인 ‘시서스 추출물(CQR300)’의 경우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 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바 있다. 해당 제품은 단순히 시서스 가루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시서스를 600% 농축한 100% 식물성 원료인 시서스 추출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시서스 추출물은 췌장의 리파아제 활성을 억제해 음식으로 섭취되는 지방의 소화를 감소 및 소장에서 흡수되는 식이 중성 지방량을 감소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외에도 나이아신, 비오틴, 비타민D 등의 영양소를 일일 섭취량 100%에 충족하도록 함유했으며 부원료로 녹차 추출물, 보이차 추출물, 레몬밤 추출물, 차전자피, 그린커피빈 추출물 등 총 10가지 원료를 포함하고 있다.

섭취 방법은 원하는 시간에 하루 한 번, 단 1정을 복용하면 된다.

한편 스키니랩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홈쇼핑과 스키니랩몰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