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40 (금)
 실시간뉴스
모든 상품ㆍ쇼핑몰 한눈에 볼 수 있는 신개념 쇼핑앱 믹스디(MIXD), 서포터즈 모집
모든 상품ㆍ쇼핑몰 한눈에 볼 수 있는 신개념 쇼핑앱 믹스디(MIXD), 서포터즈 모집
  • 강동현 기자
  • 승인 2021.01.2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규모 입점 쇼핑몰 ‘믹스디(MIXD)’가 1월 25일부터 2월 7일까지 (약 2주간) 1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믹스디의 공식 서포터즈 ‘믹포터즈’는 쇼핑지원금을 받아 자유롭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믹스디는 여성 혹은 남성 쇼핑몰로만 운영되던 기존 쇼핑앱과는 다르게 여성, 남성고객 모두 한 어플로 쇼핑할 수 있다는 점에서 판매자들과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이러한 특장점을 내세워 지난 11월 30일 정식 런칭 이후 최단기간 1달만에 입점몰 1,000곳을 돌파한 초대형 쇼핑앱이다. 

 

 서포터즈 지원 방식은 믹스디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총 20명의 서포터즈를 모집하게 된다. SNS 및 유튜브 활동을 즐기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발탁된 서포터즈는 2주에 한번씩 총 8주에 걸쳐 쇼핑지원금을 받고, 2주에 한번 우수 서포터즈 3인에게는 10만원의 쇼핑지원금이 추가로 지원된다. 서포터즈 당첨 발표일은 2월 9일 오후 4시에 개별안내 및 믹스디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믹포터즈’(믹스디 서포터즈) 1기는 2월 15일부터 4월 15일까지 약 2달간 활동하고 서포터즈 활동 종료 후 열심히 활동한 서포터즈 중 추첨을 통해 3인에게 역대급 상품들만 모아놓은 '기프트 박스'가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믹스디는 12월 25일에 진행했던 프리미엄 요가복 브랜드 그란데라인과 콜라보 이벤트를 통하여 2,500여명 이상의 참여를 이끈 인기 쇼핑앱이다. 이번 공식 서포터즈 모집은 1기 서포터즈 인 만큼 역대급 혜택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가 예상된다. 

믹스디 관계자는 “신규 런칭한 쇼핑앱 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랑을 받아 기쁘다”며, “그에 보답하고자 신규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 초특급 이벤트를 많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번 1기 서포터즈 모집글은 믹스디 자사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