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돌쇠네농산물’ 고객중심퍼스트브랜드대상 대상 수상
‘돌쇠네농산물’ 고객중심퍼스트브랜드대상 대상 수상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1.2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에스글로벌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의 돌쇠네농산물이 ‘농산물판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디에스글로벌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관계자는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 수산물판매 부분에서 대상이라는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높은 퀼리티의 상품만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돌쇠네농산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최근 건강이 핵심 키워드로 떠오르면서 자연스럽게 건강한 먹거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게 되었다. 이에 따라 식탁에 오르는 곡식, 채소, 과일 등의 식자재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지만, 가파른 물가 상승에 의한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 탓에 오히려 소비 심리가 위축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돌쇠네농산물은 복잡한 유통 과정 없이 생산지에서 직접 소비자에게 상품을 배송하는 시스템인 온라인 직거래를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품질의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면서 불황의 늪에 빠져 있는 농산물 시장에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직까지 농산물처럼 신선도가 중요한 상품은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을 통해 구입하는 것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은데, 그 이유는 온라인을 통해 구입할 경우 언제 배송될지 알 수 없고, 그 사이에 신선도가 급격히 떨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돌쇠네농산물은 엄격한 위생관리를 통과한 국내산 상품만을 선별하고 있고, 꼼꼼한 포장을 통해 상품이 높은 신선도를 유지하면서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돌쇠네농산물은 전국 400개의 농가가 입점해 있으며, 판매하고 있는 상품도 천여 개에 달한다. 제철 농산물뿐만 아니라 수산물, 건어물, 각종 가공식품 등 종류도 여러 가지여서 고객들은 각종 상품을 집에서 간편하게 살펴보며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