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5:55 (토)
 실시간뉴스
여성생활 전문 미즈케어솔루션, Y존 보습&타이트닝 에센스 ‘미즈케어 여궁’ 선보여
여성생활 전문 미즈케어솔루션, Y존 보습&타이트닝 에센스 ‘미즈케어 여궁’ 선보여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1.2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생활전문 브랜드 미즈케어솔루션이 여성들을 위한 보습 및 탄력 에센스 ‘미즈케어 여궁’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민감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Y존 보습 및 탄력 관리는 물론, 노폐물을 씻어내는 세정에도 도움을 줘 청결 관리를 통한 냄새 완화를 기대할 수 있는 여성 멀티케어 에센스다.

특히 여성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인 만큼 자궁을 수축하고 여성호르몬 생성과 분비를 촉진하는 당귀, 피부 재생과 살균 작용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 다마스크장미, 인동덩굴, 눈연꽃, 동백, 수레국화, 연꽃, 작약 등 자연에서 엄선한 식물 추출물을 주 원료로 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주름 개선 및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표피성장인자 EGF를 더해 세포 재생을 촉진해 여성 속 근육 수축에 도움을 주며, 적정산도의 pH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약산성 포뮬러로 질 내 유익균을 보호해준다.

사용 방법도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일회용 개별포장은 기본, 손에 닿는 부분을 최소화한 용기 포장으로 구성됐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스포츠조선이 주최한 고객감동 기업&브랜드 대상에서 혁신브랜드-여성건강용품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미즈케어솔루션 관계자는 “임신과 출산, 노화로 인해 여성 속 근육이 손상되면 부부관계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요실금도 발생할 수 있다”면서 “미즈케어 여궁은 손상된 신경을 재생하고 Y존 탄력을 관리할 수 있어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부, 갱년기 여성 등 Y존케어가 필요한 20대 여성부터 4~50대 중년여성들까지 두루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