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2:00 (금)
 실시간뉴스
위아이(WEi), '2020 APAN 뮤직 어워즈' 뉴케이팝 아이콘상 수상
위아이(WEi), '2020 APAN 뮤직 어워즈' 뉴케이팝 아이콘상 수상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1.01.25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아이(WEi), '2020 APAN 뮤직 어워즈' 뉴케이팝 아이콘상 수상

 

그룹 위아이(WEi)가 '2020 APAN 뮤직 어워즈'에서 뉴케이팝 아이콘 영예를 안으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지난 24일 오후 Seezn, 올레TV를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 방송된 '2020 APAN MUSIC AWARDS'(이하 '2020 APAN 뮤직 어워즈')에서 APAN 초이스 뉴케이팝 아이콘상을 수상했다.

리더 장대현은 "좋은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위아이로서 받게 되는 첫 상이어서 더 뜻깊은 것 같다. 멤버들 같이 고생해줘서 너무 고맙고 6명의 부모님들께 더 자랑스러울 수 있어서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루아이 덕분에 달려나갈 수 있는 것 같다. 더 성장하는 위아이가 되겠다"고 팬 사랑을 드러내며 첫 수상에 감사함을 표했다.

위아이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의 '도화선'과 'TWILIGHT'으로 무대를 꾸몄다. 위아이는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동양풍과 제복 스타일의 의상을 완벽히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위아이는 신인답지 않은 카리스마와 퍼포먼스로 무대를 채우며 새로운 K-POP 아이콘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한편, 위아이는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 활동을 마무리했으며, 다양한 방송 출연으로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Queen 최하나기자] [사진 = '2020 APAN MUSIC AWARDS' 방송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