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0:30 (목)
 실시간뉴스
모어벨라 '그린 헤어로스 솔루션 샴푸'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모어벨라 '그린 헤어로스 솔루션 샴푸'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1.2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모어벨라가 '그린 헤어로스 솔루션 샴푸'를 론칭했다.

그린 헤어로스 솔루션 샴푸는 일명 잔디샴푸로, 두피에 쌓인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케어해준다. 자연유래의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잔디샴푸는 특히 모어벨라의 특허성분인 '그리놀'과 '모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있다.

먼저 그리놀 성분은 피부 및 두피를 보호해주고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 다른 특허 성분인 모플렉스는 모발보호에 효과적이며 탈모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외부손상으로 거칠어진 머릿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6가지 단백질 실크테라피 성분이 함유돼 있다.

잔디샴푸는 또한 ph5.5의 약산성 샴푸이자, 피부저자극테스트를 완료받은 제품이다. 실리콘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무실리콘 샴푸이지만, 소량만으로 풍성한 거품이 나는 젤타입이어서 뻣뻣하지 않은 느낌을 안겨준다.

모어벨라는 잔디샴푸 출시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27일부터 오는 2월 9일까지 약 2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잔디샴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것. 또한 구매자들 중 선착순 300명에게 샴푸 구매 시 헤어브러쉬를 증정한다.

관계자는 “그린 헤어로스 솔루션 샴푸, 일명 잔디샴푸는 모어벨라의 2021년 첫 기대작이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모어벨라 회원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면서 “샴푸 론칭 특가 및 선착순 사은품 증정 등의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잔디샴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어벨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