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1:30 (수)
 실시간뉴스
레필레오, 콜라겐식품 ‘닥터이너플러스 마린콜라겐’ 출시
레필레오, 콜라겐식품 ‘닥터이너플러스 마린콜라겐’ 출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1.27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크리컴퍼니(대표 지숙희)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레필레오(Lefilleo)’가 300달톤 초저분자 콜라겐 식품인 ‘닥터이너플러스 마린콜라겐’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그동안 콜라겐 촉진 스킨부스터 등 더마코스메틱 화장품을 제조 판매하면서 생긴 노하우를 바탕으로 뷰티와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이너뷰티(inner beauty) 시장을 겨냥해 선보인 제품이다. 또한 급격한 성장이 예상되는 중국의 이너뷰티 시장까지 진출하기 위한 제품이며, 이미 중국 대형 유통사인 항저우청담아이비(杭州清潭艾维, 대표 马园园)와 사전 수출계약이 이루어진 상태라고 밝혔다.

식품에 첨가되는 콜라겐은 동물성보다는 주로 분자 형태가 작아야 체내 흡수가 더 용이한 어류에서 얻어진 저분자 콜라겐이 사용되고 있다.

닥터이너플러스 마린콜라겐은 300달톤 ‘초저분자 피시콜라겐’ 뿐만 아니라 콜라겐 합성을 돕는 비타민C, 우유 속 보습인자인 밀크세라마이드, 석류농축액, 토마토혼합추출물, 애플사이다비니거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제품을 그대로 섭취하거나 어떤 음료에도 혼합해 마시기 편리하도록 1회용 포 형태로 만들어졌다. 패키지도 차별화해 보관과 사용이 편리한 방식으로 만들어졌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제이크리컴퍼니 관계자는 “식사 후나 샐러드, 요거트 등과 곁들여 섭취하는 것도 권장한다. 특히 홈트레이닝 등 운동 전후, 요가나 필라테스 같은 운동을 즐기는 분들에게도 추천한다. 생활 속에서 이너뷰티를 실천하는 분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길 원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과 다이어트 관련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