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피부관리샵 미플 해운대점, 신규 가입 이벤트 진행
피부관리샵 미플 해운대점, 신규 가입 이벤트 진행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1.27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운대 피부 관리샵 미플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플의 ‘신규 회원 이벤트’는 미플 신규 회원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참여 시, 신 프로그램을 50% 할인 된 금액으로 전원에게 제공한다.

미플이 제공하는 신 프로그램으로는 △프랑스 유기농 인증기관 Ecocert을 획득한 샴도리앙 제품을 사용하여, 피부에 수분 공급 및 스킨 케어 관리부터 로즈 전신 해독 스파로 구성되어 있다.

부산시 해운대에 위치한 뷰티샵 미플은 60여종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선호하는 금액에 맞는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1:1 맞춤 서비스로 개인별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 맞춤 관리를 도와주며 현재 4000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미플의 최부경 원장은 한국 피부 미용사 중앙회 심사위원 자격으로 뷰티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시데스코 에스테틱 분야 최고 레벨을 취득했다.

한편, 미플은 회원의 안전을 위해 철저한 방역을 시행하고 있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출입할 수 없도록 제한하고 있으며, 방문자 전원은 손 소독 및 발열 체크를 거친 후 입장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코로나 19 확진자 확산 우려를 방지하기 위해 우선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