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5:15 (수)
 실시간뉴스
길해연, JTBC ‘괴물’에서 열연 펼친다
길해연, JTBC ‘괴물’에서 열연 펼친다
  • 전해영 기자
  • 승인 2021.01.29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해연(저스트 엔터테인먼트)
길해연(저스트 엔터테인먼트)

 

배우 길해연이 JTBC ‘괴물’에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29일 오전, 길해연의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길해연이 JTBC 금토드라마 ‘괴물’에서 ‘도해원’역을 맡아 출연한다”고 알렸다.

심리 추적 스릴러 ‘괴물’(연출 심나연, 극본 김수진,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JTBC스튜디오)은 만양에서 펼쳐지는 괴물 같은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괴물은 누구인가! 너인가, 나인가, 우리인가’라는 질문을 끊임없이 던지며 사건 이면에 숨겨진 인간의 다면성을 치밀하게 쫓는다. ‘열여덟의 순간’, ‘한여름의 추억’에서 감각적이고 세밀한 연출을 선보인 심나연 감독과 ‘매드독’ 등을 통해 치밀하고 짜임새 있는 필력으로 호평받은 김수진 작가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담보한다. 여기에 신하균과 여진구가 캐스팅돼 일찌감치 드라마 팬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연기파 배우 길해연의 합류 역시 드라마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길해연은 연극 무대에서 다져진 탄탄한 연기력으로 드라마, 영화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며 왕성하게 연기 활동 중이다. ‘괴물’에서 길해연은 도해원 역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할 예정이다. 도해원은 소녀시절부터 야망 하나로 세상을 살아온, 그야말로 야망 빼면 시체인 인물이다. 교사 시절 미모와 지성으로 이사장 아들을 꾀어서 결혼, 남편 사망 후 미성년자인 아들의 후견인 자격으로 재산을 받아 불리고 광효학원 이사장 자리를 발판으로 정계 진출에 성공한다.

그는 6년 전, 문주시 시장 선거에 참패 후 도의원으로 당선, 그 이후에도 꾸준히 정치적 발판을 만들어간다. 도해원은 문주시를 범죄 없는 도시로 만들겠다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워 문주시를 가지겠다는 야망과 포부를 가지고 극에 긴장과 재미를 불어넣을 캐릭터다. 길해연의 실감 나는 연기와 존재감이 극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괴물’은 2월 19일 밤 11시에 첫 방송한다.

[Queen 전해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