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00 (목)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모둠수육&진주냉면·황태구이정식…곽옥자삼대곰탕·황태사랑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모둠수육&진주냉면·황태구이정식…곽옥자삼대곰탕·황태사랑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2.01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저녁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저녁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1일) 저녁 KBS ‘2TV 생생정보통’ 1241회 맛집오늘에서는 △고수의 부엌-모둠수육&진주냉면(곽옥자삼대곰탕)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황태구이정식(황태사랑) 등이 방송된다.

◆ <생생정보통>에서는 장안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이나겸 교수가 출연해 도움말을 전한다.

◆ <고수의 부엌> 편에서는 대구 수성구 모둠수육&진주냉면 맛집 ‘곽옥자삼대곰탕’을 찾아간다.

▷ 곽옥자삼대곰탕 :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들안로)에 있는 곰탕, 설렁탕 맛집이다.

- 오늘메뉴 : 모둠수육&진주냉면 (그외 한우육전, 육회냉면, 나주곰탕 등)
- 영업시간 : 매일 00:00-24:00. 연중무휴
 
◆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 편에서는 강원도 인제군 황태구이정식 맛집 ‘황태사랑’을 소개한다.

▷ 황태사랑 : 강원도 인제군 북면 용대리(미시령로)에 있는 항태요리 전문점이다. 황태구이, 황태해장국, 황태해물순두부, 황태찜, 황태두부전골 등 다양한 황태요리가 준비돼 있다고 한다.

- 오늘메뉴 : 황태구이정식
- 영업시간 : 매일 07:00-19:00. 명절 휴무
- TV방송정보 : 2TV생생정보(493회, 황태구이), 2TV아침(264회), 생방송투데이(759회, 677회, 황태해장국) 등에서도 소개된 맛집이다.

제작진은 이날 소개되는 맛집에 대해 “방송 직후에는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 <대물을 찾는 사람들> 편에서는 약초에 대해 알아본다.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오승원·이지연·이재성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저녁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