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5:35 (금)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손만두전골&해물파전(오봉산칼국수)·아귀찜&아귀탕(구룡포생아구)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손만두전골&해물파전(오봉산칼국수)·아귀찜&아귀탕(구룡포생아구)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2.09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저녁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저녁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9일) 저녁 KBS ‘2TV 생생정보통’ 1247회 맛집오늘에서는 △고수의 부엌-손만두전골 & 해물파전(오봉산칼국수)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아귀찜&아귀탕(구룡포생아구) 등이 방송된다.

◆ <생생정보통>에서는 상명대학교 화학에너지공학과 강상욱 교수가 출연한다.

◆ <고수의 부엌> 편에서는 손만두전골 & 해물파전으로 소문난 인천 남동구 맛집 ‘오봉산칼국수’를 찾아간다.

▷ 오봉산칼국수 : 인천광역시 남동구 도림동(논고개로)에 있는 칼국수, 만두 맛집이다.

- 오늘메뉴 : 손만두전골 12,000원,  해물파전 12,000원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매달 둘째주, 넷째주 월요일 휴무

◆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 편에서는 경북 포항시 아귀찜&아귀탕 맛집 ‘구룡포생아구’를 소개한다.

▷ 구룡포생아구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인덕동(인덕로37번길)에 있는 아귀찜, 해물찜 맛집이다. 

- 오늘메뉴 : 아귀찜&아귀탕
- 매달 둘째, 넷째 일요일 휴일
- TV방송정보 : 생방송투데이(2489회, 아귀찜/아귀탕/아귀수육)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제작진은 이날 소개되는 맛집에 대해 “방송 이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할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 <대물을 찾는 사람들> 편에서는 천문동 & 약초에 대해 알려준다.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오승원·이지연·이재성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저녁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