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25 (목)
 실시간뉴스
위키미키 김도연, tvN '간 떨어지는 동거' 캐스팅…배인혁과 남매 호흡
위키미키 김도연, tvN '간 떨어지는 동거' 캐스팅…배인혁과 남매 호흡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2.16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키미키 김도연
위키미키 김도연

위키미키(Weki Meki) 김도연이 tvN 새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 합류, 안방 시청자들을 만난다.

16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김도연이 2021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tvN '간 떨어지는 동거'(연출 남성우/ 극본 백선우, 최보림/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JTBC스튜디오)에 '계서우' 역으로 캐스팅되어 연기돌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tvN '간 떨어지는 동거'는 999살 구미호 어르신 신우여(장기용)와 쿨내나는 99년생 요즘 여대생 이담(이혜리)이 구슬로 인해 얼떨결에 한집살이를 하며 펼치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극 중 김도연이 맡은 '계서우'는 이담을 짝사랑하는 계선우(배인혁)의 동생이자 고등학생답지 않은 어른스러운 면모로 냉정한 판단과 자비 없는 조언을 일삼는 인물이다. 일명 '팩폭 장인'으로 활약하며 사이다 같은 매력을 선사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

특히, 김도연은 '간 떨어지는 동거'를 통해 데뷔 이래 첫 TV 미니시리즈 나들이를 하게 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2018년 웹드라마 '쇼트'로 연기를 시작한 김도연은 그간 '만찢남녀', '솔로 말고 멜로' 등 웹드라마에 연달아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 받아왔다. 그 결과, 이번 '간 떨어지는 동거'까지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도 눈도장 찍을 것을 예고했다.

매 작품마다 신선한 변신으로 주목받았던 김도연이 이번 드라마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판타지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