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10 (금)
 실시간뉴스
[EBS 파란만장] 정도원·정다희·이애란·신성…무명 배우·아나운서·가수 시절 ‘꿈과 외침’
[EBS 파란만장] 정도원·정다희·이애란·신성…무명 배우·아나운서·가수 시절 ‘꿈과 외침’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2.25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 강사 김미경, 이재용 아나운서 힐링 토크쇼
EBS1TV 인생이야기 파란만장, ‘무명의 외침’
EBS1TV 인생이야기 파란만장, ‘무명의 외침’

오늘(2월18일, 목요일) 스타 강사 김미경과 이재용 아나운서의 힐링 토크쇼 EBS1TV <인생이야기 파란만장> 26회에서는 <무명의 외침> 편을 통해 무명의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오늘도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이들의 사연을 전한다.

영화 <아저씨>, <더 킹> 등에 출연한 12년 차 무명 배우 정도원은 영화 <밀정>에서 배우 엄태구에게 뺨 27대를 맞는 경찰을 연기했던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또한 15년 차 프리랜서 아나운서 정다희는 과거 아나운서 공채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결국 탈락하면서 겪은 슬럼프를 공개할 예정. 

마지막으로 어려운 환경에서 자라고 지난해 동생이 프로 야구단에 입단하며 힘든 시기를 보냈던 독립 야구단 선수 손정빈 씨가 출연한다.

한편 가수 이애란은 무려 25년 동안 무명의 세월을 보내며 출연료 대신 지역 특산물을 받기도 했다는데. 히트곡 ‘백세인생’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한 순간은 과연 언제일까?

또한 가수 신성은 친척들이 모이는 명절이 되면 쥐구멍에 숨고 싶었던 8년의 무명 생활과 함께 어떤 기회로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렸는지 전한다.

EBS1TV 인생이야기 파란만장, ‘무명의 외침’
EBS1TV 인생이야기 파란만장, ‘무명의 외침’

음대 작곡과에 수석 입학한 후, 졸업 후에도 피아노 학원 원장으로 승승장구했지만, 자신의 꿈을 찾아 강사로 전향한 후, 현재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 스타 강사가 된 김미경과 공채 출신에서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전향 후, 더욱더 폭넓은 활동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아나운서 이재용이 진행하는 힐링 토크쇼 EBS1 ‘인생 이야기 파란만장’은 매회 같은 주제의 고민과 아픔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각자의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함께 나누고,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무명의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오늘도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이들의 사연을 전하는 ‘무명의 외침’ 이야기는 25일(목) 저녁 9시 50분에 방송되는 EBS ‘인생 이야기 파란만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EBS1TV 인생이야기 파란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