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00 (금)
 실시간뉴스
팔레오, 초유단백질 ∙ 산양유단백질 쇼핑 라이브 진행
팔레오, 초유단백질 ∙ 산양유단백질 쇼핑 라이브 진행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2.25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생활건강 팔레오에서 단백질 제품인 초유단백질 분말과 산양유단백질 분말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쇼핑 라이브는 오는 26일(금) 오후 3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온라인 최저가로 진행되며 3통 이상 구매 시 저분자 피쉬콜라겐 파우더 스틱을 받을 수 있다. 해당 방송에서는 단백질 라인 제품과 함께 오메가 3 섭취에 도움을 주는 크릴오일 캡슐도 만나볼 수 있다.

팔레오 초유단백질은 24시간 이내 착유해 신선한 네덜란드산 초유를 담았다. 초유 효능으로 유명한 면역 물질인 락토페린과 면역글로불린 성분이 인증된 제품으로,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BCAA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한 팔레오 초유 단백질 분말은 동결 건조 공법으로 제조되어 초유 속 영양소의 파괴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산양유 단백질 분말은 오스트리아산 산양유를 원료로 사용했다. 산양유는 소화와 흡수가 빠른 중쇄지방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화가 약한 사람에게도 적합한 것으로 유명하다. 팔레오 산양유 단백질은 산양유와 함께 지방과 유당을 제거한 분리 유청 단백질, 분리 대두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의 상호보완이 가능한 제품이다. 식물성 단백질에는 체내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이 부족하여 동물성 단백질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는 동안 다양한 구매 인증,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 10만 원 이상 구매자 추첨을 통해 KF-94 마스크를 증정한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깜짝 퀴즈를 통해서는 비타민나무 파우더 스틱을 제공한다. 팔레오 스토어팜 찜하기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팔레오 채널에서 소식 알림을 설정하면 추가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팔레오 관계자는 “면역력 증진을 통한 건강 관리가 중요해진 시기에,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을 꾸준히 섭취할 방법으로 팔레오의 단백질 라인을 소개해드린다”라며 “HACCP 인증을 받아 안전하고 품질 좋은 고단백질 식품을 찾고 계셨다면 팔레오 초유단백질과 산양유단백질 분말을 만나 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팔레오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판매 진행 상품 외에도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타트체리 콜라겐, 아보카도 오일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