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5:55 (목)
 실시간뉴스
여성 질건강 유산균 프로스랩 핑크, 소비자 만족도 1위 달성
여성 질건강 유산균 프로스랩 핑크, 소비자 만족도 1위 달성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2.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산균 전문 브랜드 프로스랩(pros-lab)의 여성질유산균 ‘핑크 프로바이오틱스’가 특허 받은 리스펙타 유산균을 메인으로 사용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제품은 ‘2020 KCAI 한국소비자평가’ 조사에서 건강식품 부문 여성유산균 1위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핑크 프로바이오틱스는 여성의 질 내부에 잘 부착되며 각종 유해균 억제에 큰 도움이 되는 것이 과학적으로 증명된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루스(actobacillus acidophilus) GLA-14, 락토바실러스 람노누스(Lactobacillus rhamnosus) HN001과 강력한 면역 물질인 락토페린을 배합한 기능성 원료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를 메인 균주로 사용한다.

이러한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는 이탈리아의 로사리오 루소 연구팀이 20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15일간 실험해 본 결과, 실험 참가자의 80%에서 질 소양감이 개선되고, 75%는 질 분비물이 줄어드는 등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 입증됐다.

프로스랩 관계자는 “핑크 프로바이오틱스는 식약처에 인정받은 기능성 여성 유산균으로 질 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해 질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며 “제조과정에서 화학부형제 등의 유해 의심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