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06:20 (수)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바닷가재 해물찜(여인천하 조개구이), 들깨 칼국수(들깨방앗간)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바닷가재 해물찜(여인천하 조개구이), 들깨 칼국수(들깨방앗간)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3.01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저녁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저녁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1일) 저녁 KBS ‘2TV 생생정보통’ 1259회 맛집오늘에서는 △고수의 부엌-바닷가재 해물찜(여인천하 조개구이)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들깨 칼국수(들깨방앗간) 등이 방송된다.

◆ <생생정보통>에서는 경기 시흥시 ‘이정원 토탈홈케어’를 방문한다.

▷ 이정원 토탈홈케어 :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서울대학로264번길)에 있는, 배곧 정리수납, 줄눈, 청소전문 종합대행업체다.

- 영업시간 : 매일 09:00-18:00

◆ <고수의 부엌>에서는 인천 중구 바닷가재 해물찜 맛집 ‘여인천하 조개구이’를 찾아간다.

▷ 여인천하 조개구이 : 인천광역시 중구 을왕동(마시란로)에 있는 조개요리 전문점이다.

- 오늘메뉴 : 바닷가재 해물찜 / 바닷가재+문어2+해물찜 등
- 영업시간 : 매일 10:00~03:00 연중무휴
- TV방송정보 : 2TV생생정보(244회, 바닷가재/문어)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에서는 경기도 화성시 들깨 칼국수 맛집 ‘들깨방앗간’을 소개한다.

▷ 들깨방앗간 : 경기도 화성시 안녕동(세자로)에 있는 칼국수 만두 맛집이다. 들깨칼국수의 품질과 맛을 위해 매장에서 직접 들기름을 짜고 들깨가루를 세척, 거피, 제분하여 사용한다고. 들깨 칼국수와 함께 서비스로 나오는 들기름 보리밥과 수육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단다.

오늘메뉴 : 들깨 칼국수 / 그 외 들깨냉국수, 고기만두 등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제작진은 이날 소개되는 맛집에 대해 “방송 이후 가게가 붐빌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방문할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 <대물을 찾는 사람들> 편에서는 ‘흑칡’에 대해 알아보고 판매점을 소개한다.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오승원·이지연·이재성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저녁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