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0:25 (목)
 실시간뉴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전 세계와 함께하는 "파워 오브 3" 캠페인 펼쳐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전 세계와 함께하는 "파워 오브 3" 캠페인 펼쳐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1.03.0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적인 2020 캠페인을 기반으로 두번째 해를 맞이한 호두협회 글로벌 프로젝트
새 계절 3월, 오메가-3ALA가 풍부한 하루 한 줌 호두(30g)로 웰니스 라이프 시작
각국의 건강한 호두 레시피 제안 및 다채로운 소비자 이벤트 진행
캘리포니아 호두 글로벌 프로젝트 파워오브3
캘리포니아 호두 글로벌 프로젝트 파워오브3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California Walnut Commission)는 3월 3일부터 3월 한달 간 "파워 오브 3 (Power of 3)" 글로벌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호두 섭취를 통해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한국을 포함한 미국, 독일인도, 일본, 스페인, 터키, 영국등 총 9개 국가에서 동시에 펼쳐질 예정이다.

“파워 오브 3 (Power of 3)” 캠페인 이름은 새 계절이 시작되는 3월, 호두가 식물성 오메가-3 ALA (알파 리놀렌산, 2.7g/30g)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유일한 견과류라는 점을 재밌고 쉽게 공유하고자 3을 강조하여 만들어졌다.

한 줌에 해당하는 약 30g의 호두에는 식물성 단백질(4g), 섬유질(2g)을 함유하며 마그네슘의 좋은 공급원이다.

호두는 또한 비타민 B6(0.2mg/30g) 및 구리(0.45mg/30g)와 망간(0.1mg/30g)의 훌륭한 공급원이며, 이 영양소들은 모두 면역체계의 정상적인 활동을 돕는다.

“작년 파워 오브 3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반향이 있었고 그것을 바탕으로 올해 더 큰 규모로 다시 돌아오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의 인터내셔널 시니어 마케팅 디렉터인 파멜라 그레이비(Pamela Graviet)가 전했다.

또한 “이 캠페인을 통해 호두 한 줌으로 전반적인 식단을 얼마나 간단하게 개선할 수 있는지 쉽게 기억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올해는 호두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가 각국의 인플루언서에 의해 개발되어 비디오로 제작, 전 세계적으로 공유될 예정이다.

여기에 더해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한국 지사는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 나간다.

3월 한달 간 호두의 영양상의 장점과 하루 섭취량을 알리는 유익한 컨텐츠가 계속해서 소개되며, 따라하기 쉽고 건강한 호두 레시피를 통해 일상 속에서 친근하게 호두를 경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더불어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캘리포니아호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캘리포니아호두협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