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에르고베이비,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휴대용유모차 특별 패키지 선보여
에르고베이비,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휴대용유모차 특별 패키지 선보여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3.03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육아용품 브랜드 에르고베이비는 오는 3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베이비페어에서 휴대용유모차 메트로와 국민아기띠 옴니360쿨에어를 특가로 선보인다.

에르고베이비는 이번 페어 기간 동안 메트로 유모차를 구매하는 모든 참관객에게 특별 구성 5종을 제공한다. 기본구성인 레인커버와 유모차를 접어 넣어 등에 메고 다닐 수 있는 캐리백 뿐만 아니라 안전바, 방풍커버, 쿨시트까지 유모차에 가장 필요한 구성품이다. 또한 아이와 엄마 모두에게 편안한 국민아기띠로 유명한 옴니360쿨에어와 힙시트 쿨에어를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메트로 콤팩트 시티 스트롤러는 휴대용 유모차의 편의성을 추구하면서도, 안정적인 핸들링과 승차감, 세련된 디자인 등 디럭스형 유모차의 안정성까지 갖춘 유모차다.

도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하여 도시의 좁은 골목, 식당 테이블 사이나 기차의 복도를 쉽게 지나다닐 수 있도록 콤팩트하게 설계된 것이 장점이다. 한 손으로도 쉽게 접을 수 있어 한 손에는 유모차를, 다른 한 손에는 아기를 안고 이동하기 쉽다. 무게 6.3kg으로 기내 반입이 가능하며 선반이나 소형차 트렁크에도 수납이 되도록 폴딩 사이즈를 최소화했다.

무엇보다도 휴대용 유모차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주행감과 승차감이 돋보인다. 독일척추건강협회(AGR) 인증을 받은 시트를 장착해 척추와 근육을 인체공학적으로 지지하며, 장시간 승차 시 아이의 신체에 가는 무리를 최소화했다. 디럭스급에서 볼 수 있는 앞·뒷바퀴 크기의 차별화를 통해 무게 중심을 안정화하고 볼베어링을 적용하여 부드러운 핸들링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