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40 (금)
 실시간뉴스
구로구, 자동차영화관 ‘힘내라 구로!’ 운영…BTS 콘서트 무료 상영
구로구, 자동차영화관 ‘힘내라 구로!’ 운영…BTS 콘서트 무료 상영
  • 이광희 기자
  • 승인 2021.03.0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걱정 없이 문화생활 누릴 수 있도록 자동차극장식 행사 마련
26, 27일 이틀간 BTS 콘서트실황 상영… 5일 오후 8시부터 선착순 접수
‘힘내라 구로!’ 자동차영화관 [구로구 제공]
‘힘내라 구로!’ 자동차영화관 [구로구 제공]

“코로나 스트레스, BTS 공연으로 날리세요!”

서울 구로구(구청장 이성)가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을 위해 자동차영화관을 운영한다.

구로구는 “주민들이 코로나19 걱정 없이 안전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힘내라 구로!’ 자동차영화관을 마련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26, 27일 이틀간 매일 오후 7시 30분에 안양천 주차장에서 진행된다. 관람객들은 각자 차 안에서 야외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구로구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100’ 1위에 오른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콘서트 실황영상을 준비했다. 첫째 날(26일)은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둘째 날(27일)은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 런던’을 상영한다.

관람을 희망하는 이는 5일 오후 8시부터 구로구청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공연일자별로 차량을 80대씩 선착순 모집한다. 차량 1대당 최소 2명은 탑승해야 신청이 가능하다. 관람료는 무료.

구로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차량 간 거리를 충분히 확보하고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손소독, 발열체크 등을 실시한다.

구로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보길 바란다”며 “코로나19 속에서도 안전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Queen 이광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