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1 01:40 (일)
 실시간뉴스
Maxshow(맥쇼), 현대인의 장건강을 위한 '원스(Once)' 출시
Maxshow(맥쇼), 현대인의 장건강을 위한 '원스(Once)' 출시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3.0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시픽랩의 식품 전문 브랜드 맥쇼(MAXSHOW)가 첫 건강기능식품 ‘원스(Onc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맥쇼는 마케팅 전문가와 식품 전문가가 만든 글로벌 브랜드로 키토(KETO)식품 및 견과류 스낵,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맥쇼의 첫 번째 건강기능식품인 맥쇼ONCE(100ml*4)는 불규칙한 식습관, 운동부족, 업무와 학업 등으로 인해 책상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긴 현대인의 장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출시됐다. 맥쇼ONCE는 소화장애를 해결하기 위해 소화활동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건강기능식품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깬 달콤한 복숭아 맛으로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

맥쇼ONCE를 탄산수에 희석해 먹으면 복숭아에이드와 매우 유사한 맛과 향으로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가장 최근 출시된 맥쇼의 신제품이자 샘플 테스트 기간부터 사용자들로부터 많은 후기와 호평을 받은 제품인 만큼 기대감도 크다.

식약처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인 맥쇼ONCE는 불규칙적인 배변활동과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건강음료다.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휴온스내츄럴)에서 안전하고 깨끗하게 제조했으며 탄수화물 섭취가 많고 불규칙적인 식사로 인해 소화장애와 변비를 겪는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이다.

주요성분은 변의 대장 통과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 인도 남서부의 열대과일 '가르시니아'의 껍질 속 풍부한 HCA(Hydroxy Citric Acid)로 탄수화물의 지방전환을 막아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대변 활동으로 인해 부족하게 느껴질 수 있는 영양소의 균형을 맞춰주는 비타민 혼합제제&아미노산 혼합제제 등이다.

한편 맥쇼는 흔히 '저탄고지'로 많이 알려져 있는 키토 제닉 다이어트를 위한 키토 식품을 메인으로 한 브랜드다. 맥쇼의 스테디셀러인 '맥쇼 키토 커피'를 필두로 코코아, 밀크티 등 현대인의 기호음료를 키토와 접목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외에도 한끼대용 식사가 가능한 '하루 든든한 칡마차'와 견과간식 '잇츠너츠', 건강 기능성 음료 '원스'를 출시하며 소비자들이 '건강을 생각한 맛있는 간식'을 즐길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개발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