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5:20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양다리 통구이·차슈 라멘…양다리걸쳤네·오로지라멘·이희성즉석빵 등
[생방송투데이 맛집] 양다리 통구이·차슈 라멘…양다리걸쳤네·오로지라멘·이희성즉석빵 등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3.09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9일) SBS ‘생방송 투데이’ 2776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골목빵집-이색 튀김빵(이희성 즉석빵) △소문의 맛집-양다리통구이(양다리 걸쳤네) △맛의 승부사-차슈 라멘(오로지라멘) 등이 방송된다.

◆ <골목빵집> 난생 처음 만나는 이색 튀김빵! 그 정체는? 편에서는 경북 포항시 ‘이희성 즉석빵’으로 안내한다.

▷ 이희성 즉석빵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죽도동(죽도시장13길) 죽도시장 내에 있는, 고로케와 도넛으로 소문난 빵집이다.

- 메뉴 : 고로케(치즈고로케, 식빵고로케, 야채고로케) 도너츠(찹쌀도너츠, 팥도너츠), 꽈배기 등

◆ <한 끗의 기적> 맛있는 캠핑의 시작, 진짜 원목 편백 찜기 편에서는 경기도 양주시 ‘오브제하우스&올림공방’을 방문한다.

▷ 오브제하우스&올림공방 : 경기도 양주시 만송동(송랑로89번길)에 있는 목공 카페다. 원목소품 & 페브릭 & 카페 전문점으로 주문제작 가구와 편백나무 찜기를 전문으로 만들고 있으며
목공 원데이 클래스도 운영하고 있다. 시원하고 따뜻한 카페 메뉴와 함께 공예품들도 둘러볼 수 있다고 한다.

- 영업시간 : 평일 10:00-20:00, 주말 11:00-20:00 

◆ <소문의 맛집> 대박을 부르는 롱다리 포크&나이프의 정체? 편에서는 서울 강북구 ‘양다리 걸쳤네’를 소개한다.

▷ 양다리 걸쳤네 : 서울 강북구 수유동(노해로8길)에 있으며, 중국에서 직접 배운 비법으로 만드는 양다리통구이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24시간 이상 숙성시킨 양념을 사용하여 조리한다고. 고온, 고압으로 조리해 기름기는 빠지고 살은 부드럽고 담백하단다. 조리 시간이 최소 삼십분 걸리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라고 한다.

- 메뉴 : 양다리(특대, 대, 중), 양등심, 양등갈비 등
- 영업시간 : 매일 15:30-00:30. 휴무일 매월 둘째주.넷째주 일요일
- TV방송정보 : 생생정보통(728회, 양등심/양등갈비), VJ특공대(652회, 양다리통구이), 공감특별한세상(353회, 양다리) 등에서도 소개된 맛집이다.

◆ <맛의 승부사> 하루 200그릇 한정! 대한민국을 강타한 차슈 라멘 편에서는 서울 서초구 ‘오로지라멘’을 찾아간다.

▷ 오로지라멘 : 서울 서초구 방배동(방배중앙로)에 있는 일본식 라면(라멘) 전문점이다. 오리지널 일본식라멘을 바탕으로 한국인들의 입맛에 더욱 맞을 수 있도록 연구를 거듭했다고. 24시간 이상 우려낸 돼지사골 육수를 다시 여러 번 걸려내 어디서도 느껴보지 못한 깊고 깔끔한 육수를 즐길 수 있다고 한다.

- 메뉴 : 차슈라멘 (차슈동), 돈코츠라멘, 오로지라멘, 바질라멘 등
-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15시~17시 브레이크타임), 일요일 휴무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