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35 (목)
 실시간뉴스
상락수차가버섯, 앱에서 주문하면 1만원 할인 쿠폰 제공
상락수차가버섯, 앱에서 주문하면 1만원 할인 쿠폰 제공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3.09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비대면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상락수’는 자사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 구매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앱(App)을 통해 주문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상락수차가버섯은 전용 앱으로 홈페이지에 접속해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신규 회원의 경우에는 회원 가입 시 따로 1만원 할인 쿠폰을 더불어 제공한다.

전용 앱 할인쿠폰은 기존 상락수 회원들에게도 제공되는 혜택으로, 스마트폰 앱을 깔고 최초 접속하면 쿠폰 제공 대상자가 된다. 

상락수차가버섯 홈페이지에서 직접 주문 시에는 적립금 2%를 추가로 적립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추가적립은 홈페이지 내 판매되는 전 제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고, 금액규모에 관계없이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상락수차가버섯 모바일 앱은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등의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는 평가다. 

한편, 상락수 차가버섯은 러시아 추출전문회사와 차가버섯 추출분말 생산계약 및 연구협력을 체결해 진공건조공법 차가버섯 추출분말로 공급된다. 차가버섯의 핵심성분인 베타글루칸(β-glucan)을 고농도로 추출하는 기술과 베툴린, 베툴린산을 고농도로 추출하는 기술 등의 기술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철저한 품질관리와 검사로 안전한 차가버섯추출분말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 및 모바일 앱 할인쿠폰 제공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