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09 16:35 (화)
 실시간뉴스
피죤, 유해균 99.9% 제거 가능한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 출시
피죤, 유해균 99.9% 제거 가능한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 출시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1.03.25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수수와 곡물에서 추출한 순수 발효주정 70% 함유된 자연 친화적 살균스프레이
각종 생활용품, 의류, 침구류와 더불어 실내 공기 중 유해균까지 제거
살균력과 함께 성분 안전성까지 고려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옥수수, 곡물에서 추출한 발효주정 함유로 성분 걱정 없이 유해균을 99.9% 제거할 수 있는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는 옥수수와 곡물에서 추출한 순수 발효주정(Alcohol)을 70% 함유하고 있어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을 99.9% 제거해주는 ‘자연 친화적 살균스프레이’이다.

발효주정은 음용이 가능한 술의 주원료로 사용되는 순수 알코올이다. 식음료, 화장품을 비롯해 병원, 보건소 등에서 의약용으로 폭넓게 사용되고 있는 원료인 만큼 소비자들이 안전성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는 휴대폰, 아이들 장난감, 반려동물용품 등 각종 생활용품과 실내 공기 중에 분사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다.

의류나 침구류의 경우 악취 제거를 위한 탈취제를 뿌리기 전에 사용하면 섬유에 부착되기 쉬운 각종 외부 세균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을 함유하고 있어 책상이나 사무용품 등의 갈라짐, 손상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피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해 11번가, 위메프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피죤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건강과 안전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 소비자들을 위해 살균력뿐만 아니라 성분의 안전성까지 고려한 자연 친화적인 살균스프레이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피죤은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피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