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30 (금)
 실시간뉴스
㈜지씨에스, ‘리프 홈케어 패키지’ 4일 롯데홈쇼핑서 앵콜방송 진행
㈜지씨에스, ‘리프 홈케어 패키지’ 4일 롯데홈쇼핑서 앵콜방송 진행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4.0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씨에스(GCS Co.,Ltd.)의 ‘리프 페이스&바디 홈케어 패키지’(이하 리프 홈케어 패키지)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홈쇼핑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18일 진행되었던 ㈜지씨에스 ‘리프 홈케어 패키지’의 론칭 방송이 사전 목표 수량을 넘어서면서 920여 건 이상의 주문예약 콜을 기록했고, 이에 앵콜 방송을 기획하게 된 것. 이번 앵콜방송은 4월 4일(일) 오후 3시 10분부터 4시 20분까지 70분간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지씨에스 ‘리프 홈케어 패키지’는 페이스& 바디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미용기기를 렌탈을 통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수준 높은 홈 에스테틱의 서비스를 합리적 가격으로 누릴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리프 홈케어 패키지의 구성은 ▲화장품 흡수를 돕는 페이스용 피부 미용기기 ‘리프 퓨전 플라즈마’ ▲리프 솔루션 앰플 4종(EGF 골드, 알부틴, 티트리, 히알루론산) ▲바디 케어 및 혈행 관리를 돕는 ‘패트리어트180’ ▲셀룰라이트 감소에 효과적인 수용성 카페인이 고함량(3.5%) 함유된 바디 슬리밍 크림인 더존5실루엣크림로 되어 있어 종합적인 홈케어가 가능하다.

그 가운데 ‘리프 퓨전 플라즈마’는 SCI 1Q급 국제학술지 IEEE ACCESS에 등재된 흡수 기술력을 적용해 화장품 속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주는 홈에스테틱 솔루션으로, IoT 스마트 연동 시스템을 통해 피부 및 화장품 타입별 20가지 멀티 주파수 설정이 가능해 사용자별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지씨에스 관계자는 “론칭 방송 당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번 앵콜방송을 통해 리프 홈케어 패키지를 보여드릴 수 있게 되었다”며 “고객들의 관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리프 홈케어 패키지를 통해 높은 수준의 에스테틱 케어를 집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