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8:55 (목)
 실시간뉴스
SSG닷컴, ‘랜더스 데이 성원 감사 상품전’…1분기 베스트 상품 최대 50% 할인
SSG닷컴, ‘랜더스 데이 성원 감사 상품전’…1분기 베스트 상품 최대 50% 할인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4.1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 '1분기 네오 베스트 상품전'
SSG닷컴 '1분기 네오 베스트 상품전'

SSG닷컴은 이달 초 SSG랜더스 프로야구단 창단을 기념해 최대 규모로 진행된 '랜더스 데이'를 향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랜더스 데이 성원 감사 1분기 베스트 상품전' 행사를 이어간다고 15일 밝혔다.

SSG닷컴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SSG닷컴과 이마트가 함께 진행한 랜더스 데이 기간 매출은 전 주 동기 대비 43.4%나 늘어났다. 방문자 수 역시 10% 증가했다. 특히 신선식품 매출이 33.8%, HMR(가정간편식) 매출이 30% 증가하는 등 '식품' 카테고리에 대한 반응이 좋았다.

개막전이 예정돼 있었지만 우천으로 연기된 3일에는 전 주 같은 요일 대비 매출이 49.5%, 방문자 수가 15% 각각 늘어났다. 또 실제 개막전이 열린 4일에는 매출이 30%, 방문자 수가 10% 각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SSG 랜더스와의 야구-유통 연계 마케팅에 적극 나서며 시너지 효과를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SSG닷컴은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네오'에서 출발하는 쓱배송·새벽배송(서울 및 수도권) 대상으로 후속 행사에 나선다.

SSG닷컴 바이어가 직접 소싱한 상품 중 올 1분기 고객 구매가 많았던 베스트 상품을 품목별로 선정해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랜더스 데이 당시 매출 증가세가 높았던 신선식품과 HMR(가정간편식) 중심으로 행사 상품을 구성했다.

과일은 토마토·사과·오렌지·참외 등, 채소는 계란·양파·감자·버섯 등을 선정했다.

소고기·돼지고기 등 정육과 연어·대게·멸치 등 수산 품목도 할인판매한다. HMR은 떡볶이·핫도그·어묵·떡갈비 등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먹거리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은 "SSG 랜더스 경기에 대한 관심이 자연스레 쓱닷컴으로 이어지며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며 "평소 자주 구매했던 장바구니 아이템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