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4:35 (토)
 실시간뉴스
이너구미 아르기닌 젤리, ‘아르기닌 추천 최대 37% 할인’ 이벤트 실시
이너구미 아르기닌 젤리, ‘아르기닌 추천 최대 37% 할인’ 이벤트 실시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4.21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0년대 초중반 웰빙 열풍에 이어 현대에 발전한 이너뷰티 열풍의 산물로 관심을 끌고 있는 L아르기닌의 젤리형 제품인 ‘이너구미 아르기닌 젤리’가 최대 37%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국 영양보조식품산업협회(CRN)기준 아르기닌 섭취량은 한국인이 미국인보다 16.4g 가량 평균적으로 부족하다. 한국인에게 아르기닌 추천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아르기닌은 일반적으로 혈관을 확장하며, 근육의 보존과 생성 및 운동수행능력 향상과 남성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표적인 아르기닌 함유 식품이 장어, 소고기, 굴, 전복이다.

이에, 이너구미 아르기닌 젤리 이벤트 담당자는 “막연히 L아르기닌이 좋다는 정보로 아르기닌 추천에 대해 탐색하시는 분들이 많다. 그러나 이너뷰티는 근본적으로 꾸준한 섭취가 중요하다. 이너구미 아르기닌 젤리는 아르기닌은 물론 마카, 아연이 함께 함유되어 설탕 없이 코코넛 슈가를 통한 단맛을 내어 먹기 좋게 준비하였다. 그리고 자신감을 통해 많은 분들께서 드셔보실 수 있도록 큰 폭의 할인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코로나 시국이 장기화 됨에 피로감은 물론 외출 빈도가 줄고 그 만큼 운동부족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 국민건강증진에 적신호가 켜진 시점이다. 건강을 위해 꾸준한 홈트레이닝을 찾는 자리관리족들에게 이번 이벤트가 희소식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이너구미 아르기닌 젤리’의 이번 이벤트는 공식몰에서 실시되며, 360정 제품의 경우 37% 할인, 240정 제품은 35%, 180정 제품은 31% 할인이 적용되며 추가로 무료배송 되는 이벤트로, 보다 제세한 사항은 공식스토어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