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35 (금)
 실시간뉴스
(주)바이오맥스, L-아르기닌 한방업 출시 및 가정의 달 기념 50% 이벤트 진행
(주)바이오맥스, L-아르기닌 한방업 출시 및 가정의 달 기념 50% 이벤트 진행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0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맥스 (대표이사 김창명)의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이피미 L-아르기닌 한방업’이 론칭을 하고 ‘한방셋트’의 패키지 제품을 출시했다.

바이오맥스 (대표이사 김창명)는 ‘이피미’ L-아르기닌 한방업 론칭을 하며 '이피미의 철학 성공을 입힌다, 이피미 한방 셋, 불편은 한방 컷, 사랑은 한방 콜 행복은 한방 업' 브랜드 슬로건을 공개했다. 대표이사 김창명은 이 제품은 “이피미” 개발자가 요양원 생활을 할 때 환자들의 무기력한 생활에 활력을 주기위해 구체화 되었다고 밝혔다.

요양원에서의 식사가 채식위주이다 보니 환우들은 단백질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았고 그러한 이유로 요양원 생활을 포기하는 사람도 있었다. 단백질은 많은 수의 아미노산이 결합해 만들어진 유기물로서 20여종의 단백질이 있다.

이렇게 다양한 단백질은 모두 채식으로 채우기는 다소 무리가 있다 싶어, 육류와 생선을 적게 드시는 분이라면 L아르기닌 섭취를 권하고 싶었다. 환자들의 절제된 음식으로 인해 부족하기 쉬운 성장호로몬의 활성을 돕고 신체의 혈행을 도와 근육으로 가는 혈액을 늘려 주거나 인슐린 분비를 돕는 보조제의 필요성을 느꼈기 때문이다. 환우들이 산책을 하거나 실내에서 쉽게 음용할 수 있도록 맛과 영양소를 한번에 해결 할수 있는 제품을 생각하던 차, L아르기닌 속에 우리가 일상에서 필요한 비타민A, B, C ,D, E,까지 첨가한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그는 "환자들이 먹고 있는 많은 약들에 해독과 신체 활성을 위해 개발한 제품으로 평소 운동으로 근력을 키우고 싶거나 일상의 피로를 회복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미래는 인간이 다치거나 병든 후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는 것에만 그치치 않고 B/S(Before Service), 즉 예방의학의 시대로 접어들고 있다”며 “바이오맥스는 자연속에서 인간이 필요로 하는 필수물질을 연구하고 분석해 제품을 개발함으로 국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국민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