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5 (금)
 실시간뉴스
경쾌한 피크닉 웨어
경쾌한 피크닉 웨어
  • 송혜민 기자
  • 승인 2021.05.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스타일링


 



본격적인 피크닉 시즌이 온다.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피크닉 웨어를 위해. 밝은 컬러의 옷과 경쾌한 가방, 가벼운 신발들을 제안한다.
 

(사진 왼쪽부터 상하 순서)

버켄스탁 아시아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취리히’의 변형 스타일인 ‘교토’는 복식에서 영감을 받았다. 부드러운 착화감으로 장시간 걸어도 불편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양말을 신고 스타일링 하기에도 좋아서 봄부터 가을까지 착용하기에도 좋다. 가격문의 버켄스탁.

토리버치 넉넉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감, 오염에 강한 나일론 소재로 만들어져 피크닉 또는 짧은 여행에 제격인 가방이다. 전면을 장식하는 가죽 패치 디테일은 아웃 포켓으로 활용 가능하고, 핸들에는 캔버스 소재를 매치해 화사하고 산뜻한 디테일이 눈에 띈다. 가격문의 토리버치.

스텔라매카트니 컬러 마블 그래픽이 돋보이는 티셔츠와 팬츠 세트업. 브랜드가 추구하는 친환경 원칙에 따라 오가닉 코튼 소재를 사용했다. 스트레이트 레그 진은 뒷면에 레더 패치가 포인트로 덧대어져 있어 스타일링은 물론이고 편안한 착용감까지 선사한다. 가격 144만 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로레나 안토니아찌가 선보이는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실루엣의 라인 패턴 플레이 니트웨어 컬렉션이다. 다양한 컬러를 조합한 것이 돋보이는 제품. 심플하지만 멋스러워서 활용도 높은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가격문의 로레나 안토니아찌.

카린 캐서린 위는 지난해 출시돼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린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세련되고 안정감 있는 디자인으로, 부드러운 보스턴 원형의 안구가 얼굴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것이 매력. 로맨틱 시크의 정석이라 불린다. 가격 19만 8천원. 


[Queen 송혜민기자] 사진 각 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