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7:30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지리산 흑돼지 구이&두루치기·키조개 삼합…대게짜박이·미주구리찌개
[생방송투데이 맛집] 지리산 흑돼지 구이&두루치기·키조개 삼합…대게짜박이·미주구리찌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5.24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24일) SBS ‘생방송 투데이’ 2830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이PD 맛투어, 울진(대게짜박이, 메밀묵, 미주구리찌개 등) △자족식당-키조개 삼합&바다 라면(대천 키조개 삼합) △먹킷리스트-지리산 흑돼지 구이&두루치기(흑돈연가·포석정) 등이 방송된다.

◆ <다짜고짜 이PD 맛투어> 코너에서는 물 반 생선 반! 항구도시 ‘울진’으로 맛기행을 떠난다.

▷왕비천이게대게왕비천점 : 경북 울진군 근남면 수산리(불영계곡로)에 있는 대게요리 전문점(안심식당)이다. 대게짜박이와 대게돌솥비빔밥 등이 대표 메뉴. 2TV생생정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오늘저녁 등 여러 방송에 출연한 맛집이다. 
- 오늘메뉴 : 게짜박이, 게살돌솥비빔밥

▷ 새마을레스토랑 : 경북 울진군 울진읍 읍내리(읍내5길)에 있는 한식당이다.
- 오늘메뉴 : 메밀묵

▷ 삼일대게궁 : 경북 울진군 후포면 후포리에 있는 대게요리 맛집이다. 2TV생생정보 등에서도 소개된 곳이다. 대표메뉴인 ‘대게한상가득’은 다양한 해산물과 튀김, 음식 등이 다양하게 한 상 가득 제공한다고 한다.
- 오늘메뉴 : 미주구리찌개

▷ 노바 : 경북 울진군 평해읍 월송리(월송정로)에 있는 카페다.
- 오늘메뉴 : 헤이즐넛라떼, 밀 크레이프

◆ <자족식당> 제철 키조개와 최고의 ‘맛’남 편에서는 충남 보령시 키조개 삼합 & 바다 라면 맛집 ‘대천 키조개 삼합’을 찾아간다.

▷ 대천 키조개 삼합 : 충청남도 보령시 신흑동(해수욕장8길)에 있는 조개요리 맛집이다. 대표메뉴는 육해공+조개구이 무한리필.

- 오늘메뉴 : 키조개 삼합, 바다 라면
- 영업시간 : 매일 00:00-24:00. 연중무휴

◆ <먹킷리스트> 산이 키운 보물, 지리산 흑돼지 편에서는 서울 용산구 ‘흑돈연가’와 서초구 ‘포석정’을 소개한다.

▷ 흑돈연가 : 서울 용산구 남영동(한강대로76길)에 있는 돼지고기구이 맛집이다. 지리산 흑돼지를 판매하고 있으며 고기 주문시 다양한 밑반찬이 제공되어 곁들어 먹기 좋다고 한다.

- 오늘메뉴 : 지리산 흑돼지 구이
- 영업시간 : 매일 10:00-23:00

▷ 포석정 : 서울 서초구 반포동(신반포로) 서울고속버스터미널 내에 위치한 돼지고기구이 맛집이다. 야외 테라스에서 야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도 있어 영화 촬영장소로도 이용되었던 곳이라고 한다. 

- 오늘메뉴 : 지리산 흑돼지 두루치기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 TV방송정보 : 생방송오늘저녁(31회), 생생정보통(705회)에서도 소개된 맛집이다.

◆ <자연인> 내일은 더 즐거우리 편에서는 자연인 임국진 씨를 만나본다.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