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3:40 (수)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수제 한우청국장(삼백청국장)·탕후루탕수육(미식반점)… 해자네 가자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수제 한우청국장(삼백청국장)·탕후루탕수육(미식반점)… 해자네 가자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5.27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27일) 오후 KBS ‘2TV 저녁 생생정보, 생생정보통’ 1322회 맛집오늘에서는 △청춘시대-탕후루탕수육(미식반점) △전설의 맛-40년 전통 수제 한우청국장(삼백청국장) △가수 V.O.S 박지헌 고향, 대전(장태산자연휴양림, 해자네 가자) 등이 방송된다.

◆ <생생현장> 코너에서는 ‘안심 먹거리 똑똑하게 고르는 법’이 공개된다.

▷ 영농조합법인 창녕식품 (양파) : 경상남도 창녕군 대합면 합리에 있다.
▷ 경상남도농업기술원 양파연구소 : 경상남도 창녕군 대지면 우포2로에 있다.
▷ 농업회사법인부림떡전문점 (의령망개떡) : 경남 의령군 부림면 낙동강로에 있다.
▷ 농협하나로클럽 양재점 : 서울 서초구 양재동(청계산로)에 있다.

◆ <청춘시대> 쌍둥이 형제의 중식 성공기 편에서는 서울 광진구 ‘미식반점’을 소개한다.

▷ 미식반점 : 서울 광진구 군자동(군자로)에 있는, 캐주얼하고 모던한 중식당으로 탕수육이 맛있는 집으로 알려져 있다.

- 메뉴 : 탕후루탕수육, 사천탕후루탕수육, 해물짬뽕, 미식짜장면 등
-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5시)
- TV방송정보 : 생방송투데이(2513회, 탕후루탕수육)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 <전설의 맛> 40년 전통 수제 한우 청국장 편에서는 서울 서초구 ‘삼백청국장’을 찾아간다. 

▷ 삼백청국장 : 서울 서초구 양재동(마방로10길)에 있는 찌개, 전골 맛집이다.

- 오늘메뉴 : 수제 한우청국장 / 그 외 청국장, 돼지고기청국장, 김치찌개 등 
- 영업시간 : 월-토 10:00–22:00, 일요일 휴무

◆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편에서는 ‘가수 V.O.S’ 박지헌의 고향 대전광역시로 여행을 떠난다.

▷ 세계로효태권도교육관 : 충남 천안시 서북구 한들3로

▷ 장태산자연휴양림 : 대전 서구 장안동(장안로), 해발 306.3m의 장태산 기슭에 조성한 최초의 사유림이자 민간자연휴양림으로 대전팔경 중 하나이다.

▷ 대전 펌프트랙 : 대전광역시 서구 괴곡동에 있다.

▷ 한밭수목원 : 대전 서구 만년동(둔산대로)에 있는 수목원이다. 도심 속의 한밭수목원은 정부대전청사와 과학공원의 녹지축을 연계한 전국 최대의 도심 속 인공수목원으로 각종 식물종의 유전자 보존, 청소년들에게 자연체험학습의 장, 시민들에게는 도심속에서 푸르름을 만끽하며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고 한다.

▷ 해자네 가자 : 대전 서구 괴정동(괴정로)에 있는 육류, 고기요리 맛집이다.
- 메뉴 : 생삼겹살, 능이오리백숙, 능이토종닭백숙, 토종닭볶음탕 등

제작진은 이날 소개되는 맛집에 대해 “방송 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나나랜드> 산골 사나이의 고향의 봄 편에서는 나나인 이창호 씨를 만나본다.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