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35 (금)
 실시간뉴스
뛰어난 맛과 영양으로 가득 찬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면역력 향상은 덤!
뛰어난 맛과 영양으로 가득 찬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면역력 향상은 덤!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1.06.0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로 만들 수 있는 레서피 소개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전세계에서 프리미엄 주스로 잘 알려져 있는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풍부한 햇살, 적정한 강우량, 그리고 따뜻한 기후와 더불어 모래가 섞인 독특한 토양에서 재배되어 과즙이 많고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플로리다를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휴양지 중 하나로 만든 날씨등의 요인들이 오렌지 재배에도 가장 완벽한 장소가 되게 한 것이다.

 

[영양도 풍부한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코로나 19로 면역력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이 때 면역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로 가족의 건강을 지키자.

오직 오렌지의 달콤한 맛만을 담은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어떠한 설탕 첨가물도 들어가 있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다른 과일주스 보다도 칼로리가 낮고 더 많은 영양을 함유하고 있다.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건강한 피부와 뼈, 연골, 근육, 그리고 혈관 유지에 중요한 콜라겐 형성을 돕는 비타민 C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비타민 C의 일일 권장량 100% 이상을 함유한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면역력을 강화하고 철분 흡수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칼륨의 좋은 공급원이다. 근육 기능에 중요한 칼륨은 신경 전달 역할을 하며 체내 수분, 전해질, PH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세포 분열과 건강한 적혈구를 위해 필수적인 수용성 비타민 B의 일종인 엽산도 함유하고 있다. 산부의과 의사들도 적극 권장하는 엽산은 태아의 성장과 발달에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영양소다.

엽산은 또한 체내 산소 운반과 혈액 생성에 중요한 철분의 흡수를 높여준다. 빈혈기가 있는 사람이나 임산부라면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를 꼭 챙기자.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설탕 첨가물이 전혀 들어 있지 않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소비되는 다른 과일주스 보다도 칼로리가 낮다.


[어떤 요리와도 잘 어울리는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일상적으로 접하는 한식 요리에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를 곁들여 보자. 프리미엄한 맛과 품질의 플로리다 오렌지주스가 한식 요리의 풍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이다.
 
일식요리 식사 후에도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를 마시면 일식에 곁들이는 레몬이 덜 필요하게 될 것이다.

중식 요리에 오렌지가 많이 쓰이는 이유는 오렌지의 상큼한 맛이 중식의 느끼한 맛을 잘 잡아주기 때문이다.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를 곁들여 상쾌한 중식 요리를 즐겨보자.

뛰어난 맛과 향을 가진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피자나 파스타, 햄버거와 같은 서양 요리는 물론 쌀국수, 월남쌈, 팟타이와 같은 동남아식 요리에도 물론 잘 어울린다.

자세한 내용은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공식 페이스북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 Facebook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플로리다 오렌지주스와 함께 면역력을 키워 활기찬 하루를 준비해보자.

세계 최고의 맛과 영양을 가진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로 만들 수 있는 레서피 5개를 소개한다.

오렌지크림 스무디
오렌지크림 스무디

 

1. 오렌지크림 스무디

재료: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1과 1/2컵, 무지방 그릭 요거트 170g, 아몬드밀크 또는 두유 1/2컵, 얼음 2컵

만드는 방법:
1. 블렌더에 얼음,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그릭 요거트, 아몬드밀크 또는 두유를 넣고 섞는다.
2.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될때까지 중간 속도로 블렌딩 한다.
3. 높은 잔에 따른다.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메이플 시럽 & 팬케이크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메이플 시럽 & 팬케이크

 

2.플로리다 오렌지주스 메이플 시럽 & 팬케이크

재료: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1컵, A등급 메이플 시럽 45ml, 팬케이크 믹스 1컵, 블루베리 80g

만드는 방법:
1. 작은 소스팬에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를 넣고 1/4가량으로 줄어들 때까지 중불에 졸인다.
2. 메이플 시럽을 넣고 섞어서 한쪽에 놓아둔다.
3. 조리방법에 따라 팬케이크 반죽을 준비한다.
4. 팬케이크 반죽을 4개 분량으로 나누어 조리방법에 따라 굽는다.
5. 구운 팬케이크 위에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메이플 시럽을 뿌리고 블루베리를 얹은 후 즉시 낸다.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후르트 딥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후르트 딥

 

3.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후르트 딥

재료: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2큰술, 꿀 2작은술, 저지방 요거트 340g

만드는 방법:
1. 작은 볼에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요거트, 꿀을 넣고 섞는다.
2. 완전히 섞인 때까지 잘 젓는다.
3. 뚜껑을 덮고 충분히 냉장시킨다.
4. 좋아하는 과일로 만든 과일 꼬치와 함께 낸다.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샹그리아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샹그리아

 

4.플로리다 오렌지주스 샹그리아

재료: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1/2컵, 레드와인 750ml, 브랜디 1/2컵, 트리플 색 1/4컵, 설탕 3큰술, 오렌지 2개 (슬라이스한 것), 다진 과일 2컵 (딸기, 파인애플 등), 탄산수 1리터

만드는 방법:
1. 큰 피처병에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와인, 브랜디, 트리플 색, 설탕을 넣고, 설탕이 녹을 때까지 저어준다.
2. 슬라이스한 오렌지와 과일을 넣는다.
3. 냉장고에 넣고 4시간 이상 냉장한다.
4. 원하는 경우, 얼음을 넣어 차갑게 낸다.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마멀레이드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마멀레이드

 

5.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마멀레이드

재료: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3 1/2컵, 펙틴 적당량, 설탕 5컵

만드는 방법:
1. 냄비에 플로리다 오렌지주스와 팩틴, 설탕 1/4컵을 넣고 가열한다.
2. 1의 재료가 끓으면 남은 설탕을 모두 넣는다.
3. 2의 재료가 끓으면 불을 끄고 1분 간격으로 저어주면서 천천히 식힌다. 이때, 재료 위에 생긴 거품은 모두 제거한다.
4. 소독한 유리병에 3의 재료를 넣는다.
5. 유리병에 뚜껑을 닫아 완전히 밀봉하여 보관한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