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0:30 (목)
 실시간뉴스
치명적인 유혹의 컬러 Retro Red Lips
치명적인 유혹의 컬러 Retro Red Lips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1.09.14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LASSIC RETRO STYLE

Look  

레드 립스틱으로 표현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의 클래식 레트로룩. 매트한 립스틱과 글로시한 립스틱을 활용해 레드컬러가 지닌 섹시하면서도 고전적인 매력을 세련된 스타일로 연출했다.
How to
 base
  먼저 수분크림이나 보습 기능의 기초 제품을 충분히 발라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 후 파운데이션을 꼼꼼히 바른다. 잡티나 다크서클을 가리는 데에는 컨실러를 사용하여 베이스가 두꺼워지는 것을 방지하고, 하이라이트와 섀딩으로 윤곽을 살려 마무리한다.
 eye  베이스 섀도를 이용해 눈두덩을 깔끔하게 정돈한 후 펄 화이트 섀도로 아이홀과 눈썹 밑쪽에 하이라이트를 한다. 핑크 펄로 눈매를 감싸듯 블랜딩하고 언더 섀도까지 한 후에 퍼플컬러를 이용해 포인트를 깊고 진하게 표현한다. 마지막으로 아이브로&라이너를 이용하여 눈초리를 살짝 올려 빼서 그려준다.
 Lip  메이크업 전, 컨실러를 이용해 입술 전체 톤을 조절한다. 입술 주름 사이도 놓치지 말고 립스틱을 꼼꼼히 바르고 컨실러를 이용해 입술 라인을 깨끗이 정돈한다. 마지막으로 글로시한 레드 립스틱으로 마무리해 촉촉하게 연출한다.
Artist’s Tip
레드 립스틱을 이용한 메이크업은 무겁거나 나이 들어 보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베이스를 가볍게 하고 레드 립스틱을 바르기 전 입술 톤을 정리해서 발색이 제대로 되도록 하자.

 

 

1 쉰 수프림 립스틱 립글로스처럼 가볍고 투명하면서 촉촉하고 립스틱의 발색력과 지속력을 지녔다. 3.6g 2만9천원, 맥 2 크리미 컨실러 쉽게 펴 바를 수 있는 크리미한 텍스처로 매우 가볍고 자연스러우며 입술이 건조해지거나 갈라지지 않는다. 1.7g 3만5천원, 바비브라운 3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 SPF20 부드럽고 미세하게 미분화된 구형의 파우더 입자가 피부에 부드러운 광채와 자연스러운 윤기를 준다. 30ml 6만9천원, 조르지오 아르마니 4 루즈 아티스트 인텐스 매트8 강렬하고 진한 립스틱 컬러 표현을 단 한번의 손길로 가능하게 하며, 깊고 풍부한 색감과 롱래스팅 효과를 지녔다. 3.5g 3만2천원, 메이크업포에버 5 5 꿀뢰르 리프트 아이 섀도우 리프팅 로즈 눈가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고 주름을 감소시킨다. 6g 7만5천원, 디올  

 

CUTE RETRO STYLE
Look
 
입술 전체에 레드 립스틱을 바르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입술 중앙 부분만 발라보자. 마치 틴트를 바른 듯 한층 발랄하고 귀여운 동안 스타일로 완성할 수 있다.
How to
 base  가벼운 레드 립 메이크업이므로 전체적으로 가볍고 화사하게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다. 얼굴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파운데이션을 펴 바르는데, 페이스 라인은 브러시에 남아 있는 여분의 파운데이션 정도로 충분하니 많은 양을 사용하지 말 것.
 eye  섀도를 라인 중심으로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섀도로 속눈썹이 난 라인 쪽으로 최대한 가까이 포인트를 준다. 홑겹인 경우 눈을 떴을 때 보일 수 있도록 위치를 정하여 조금 두껍고 진하게 섀도 라인을 그린 후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어준다.
 Lip  우선 립 라인을 중심으로 주변을 깨끗이 정리하고 레드 립스틱을 립 브러시에 묻혀 입술 중앙과 양옆 부분에 깨물듯이 살짝 물었다 놓기를 세 번 정도 반복한다. 입술 안쪽이 가장 진해야 하므로 손가락으로 살짝 그라데이션을 준 후 파운데이션을 발랐던 스펀지를 이용해 입술 라인 바깥 쪽에서 안쪽으로 다시 한번 그라데이션한다. 마지막으로 립글로스를 덧바른다.
Artist’s Tip
메이크업을 할 때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펼쳐 바르게 되는데 마음을 비우고 입술 산과 아랫입술 정중앙을 중심으로 립 라인에서부터 1/3 지점을 넘지 않도록 주의하자.

 

 


1 블러쉬 팔레트에서 원 터치로 쉽게 분리되는 날렵한 패키지의 블러셔로 매트한 핑크컬러가 메이크업에 생기를 더한다. 3.7g 3만5천원, 바비브라운 2 스튜디오 픽스 플루이드 SPF15 파운데이션 피부 컨디셔닝 성분이 함유된 오일 프리 리퀴드 파운데이션. 커버력과 지속성이 뛰어나다. 30ml 4만2천원, 맥 3 립 칼라 레드10 크리미하면서도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비타민이 함유되어 입술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호 작용을 한다. 3.4g 3만4천원, 바비브라운4 아쿠아라이너 싱크로나이즈드 선수들을 위해 개발된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바르기 쉬운 붓펜 타입이다. 1.7ml 3만3천원, 메이크업포에버 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